프리랜서 신용대출, 1 금융권 저신용 대출 가능한 곳

프리랜서 신용대출, 1 금융권 저신용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랜서로 직업을 가지고 있으신 분은 생각 외로 굉장히 많습니다. 헤어디자이너, 일용직 근로자, 골프장 캐디, 일러스트레이터, 이삿짐센터 등 생각해보면 정말 많은데요. 신용등급이 괜찮다면 1 금융권 대출도 진행이 가능하고, 저신용인 상태라 해도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프리랜서 대출 필요 조건

프리랜서 대출을 위해 필요한 조건은 건강보험 납입증명서, 소득증명원, 신분증이 필요했습니다. 저신용이라 할지라도 연체한 이력이 있거나 채무불이행 정보가 있다면 충분히 부결사유가 될 수 있으며, 연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금리와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조건을 최대한 좋게 맞춰서 이용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KB 행복드림론 2

KB 행복드림론 2는 자영업자 프리랜서라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CSS(개인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대출적격자로 분류되는 자영업자 혹은 자유직업 소득자로 연 소득 200만 원 이상 2,500만 원 이하인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6.55%
대출한도1,000만원
상환방법1년, 2년, 3년, 4년, 5년
원금균등,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거치기간 X

대출한도는 신용등급과 연소득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며, KB스마트론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원큐 대출

하나은행 원큐 대출은 프리랜서, 자영업자, 등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 내역이 있는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CB사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분이어야 합니다.

대출금리5.958%~6.558%
대출한도최대 2억 2천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1년

대출 신청금액은 최저 50만 원부터 10만 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상환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1 금융권 대출-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소득이 있는 개인사업자라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중도상환 해약금을 면제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6.34%
대출한도2,000만원
상환방식원금 균등 분할상환,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대출신청은 국세청에 사업자등록증을 등록하신 분만 가능하며,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더라도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여성 우대 대출

여성우대 대출이란 보통 여자가 남자보다 소비하는 금액이 많기 때문에 금융사에서 조금이라도 우대를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로 2 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조건이 괜찮을 수 있습니다. 주부, 무직자, 프리랜서 대출 등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저신용이라 할지라도 별 다른 어려움이 없습니다.

병사 우대 대출

최근 일반병사의 월급이 많이 올라가게 되면서 이전에는 현역 병사 대출을 거의 안 해주는 추세였지만 최근에 생기게 된 솔저론 등, 병사 우대 대출이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2금융권이나 저신용상태라면 병사우대 대출을 고려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프리랜서 신용대출 – 대신 저축은행 중금리 대출

대신저축은행 중금리 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직장인이라면 재직 기간 3개월 이상 프리랜서라면 6개월 이상 일한 내역이 있고 NICE 신용평점 355점 이상 KCB 신용평점 566점 이상이라면 대출 신청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5.9%~19.49%
대출한도100만원~1억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 만기일시

대출금리와 대출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이 되며, 통장으로 간편히 소득증빙이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신용대출 –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론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론은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전 직군 (주부는 소득증빙이 필요 없음)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NICE 신용평점 기준 35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금리6.8%~19.4%
대출한도300만원~4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기간은 최소 1년~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사본 (모바일 촬영본) 주민등록 초본 (과거 이력 포함), 소득증빙 서류 (공동 인증서)가 있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풀잎론

풀잎론 프리랜서 대출은 생활자금이 필요한 주부 및 프리랜서로, 신용등급에 이상이 없는 분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한도최대 1,500만원
상환방법자유상환, 원리금균등 분할

대출 신청 나이는 만 20세~60세까지로 취급수수료, 만기연장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페퍼 저축은행 중금리 신용대출

페퍼저축은행 중금리 신용대출은 급한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 공무원,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7.9%~16.3%
대출한도100만원~1억5천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 만기일시, 원금균등

대출신청을 하기 위해선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하고, 대출기간은 최장 10년입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재직 확인서 등이 필요합니다.

프리랜서 대출 – 마이너스 OK론

마이너스 OK론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모두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자유직업 소득자, 파견근무, 계약직 근로자 등 NICE 신용평점 351점 이상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금리15.9%~19.9%
대출한도10만원~5,000만원
상환방식만기일시

24시간 365일 소액 즉시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입니다.

마침

지금까지 프리랜서 신용대출 1 금융권, 저신용자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가능하지만 금리는 다소 높은 편으로 보였는데요. 대출금액은 상환해야 할 금액이기 때문에 상환계획을 세우시고 접근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