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 대출 : 골프장 캐디 신용대출되는 곳

캐디 대출되는 곳 골프장 캐디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캐디는 소득증빙이 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들이 많습니다. 신용등급이 좋은 경우라면 1 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캐디 대출 – 여성 우대 대출

캐디 대출이라고 해서 금리 할인을 해 주거나 대출 한도가 늘어나는 특약이 있는 대출을 찾아볼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캐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은 대 부분 여성인 분들이 많기 때문에, 여성 우대론을 찾아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 생각했습니다.

  • 여성 우대론을 해주는 이유는 여성이 소비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 여성 우대론의 경우 2 금융권 3 금융권인 경우가 대 부분이지만 금리를 조금 더 저렴하게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출 금리와 대출 한도는 신용등급과 상황에 비례해서 차등적용 됩니다.

해피 캐피 레이디 퍼스트론

해피 캐피 신용대출의 후기를 살펴보면 골프 캐디로 재직 중인 분의 후기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기대출이 있는 상황에서도 대출 진행이 가능했었는데 만 20세 ~ 만 60세 여성 직장인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한도최대1,5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상환, 원금자유상환

취급수수료, 만기연장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프리랜서나, 가정주부, 여성 사업자도 대출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앤알 캐피털 여성대출

앤알캐피탈 여성대출은 만 20세 이상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여성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금융서비스입니다. 우대 직업군은 간호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간병인, 헤어디자이너입니다.

대출금리17.9%~20%
대출한도2,000만원 이내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기간 1년~5년)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주민등록 원초본, 근로자인 경우 급여통장 3개월분 국민연금 산정 내역서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업소득 주거래 통장 내역 3개월분이 필요하며 주부 대출의 경우 소득서류 불필요, 배우자 생활비 입금분 소득 인정 가능 범위 내에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엘 하비스트 여성대출

엘하비스트 여성대출은 만 20세 이상 신용에 문제가 없는 여성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한도최대 500만원 (소득확인이 안 되는경우 300만원)
상환방법리볼빙(자유상환)

매달 이자상환 및 원금을 자유상환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주민등록 초본, 건강보험증이 필요합니다.

여성전용 대출

골드론 여성전용 대출은 전업주부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비공개 진행을 엄수하는 대부업체입니다.

대출 금리20% 이내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2,0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1개월 ~ 5년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조기상환 조건이 없는 대출상품입니다.

여성전용 대출

만 19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주부 전용 대출이기도 합니다.

대출금리7%~20%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5,0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만기일시상환

대출 한도가 많은 것이 특징이며 상환 기간은 최대 60개월 이내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마침

지금 까지 캐디 대출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캐디 대출로 따로 광고를 진행하고 금리 할인을 받거나 하는 업체는 찾아볼 수 없었으며, 그나마 비슷한 여성 우대 대출을 찾아보는 것이 현실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