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금융권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곳

1금융권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요금을 연체하지 않았거나, 신용등급에 큰 무리가 없는 경우라면 대 부분 이용할 수 있고, 1 금융권은 금리가 다른 곳 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1 금융권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을 때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지원 대출과 1 금융권 대출

1 금융권 대출의 경우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하거나, 통신 연체가 없는 경우라면 소액대출을 이용 하는데 별 다른 문제가 없었습니다.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금리와 상환 방법이 조금 씩 달랐다고 볼 수 있었는데, 최근 금리가 많이 인상 되면서 비상금 대출의 금리도 많이 오르게 되었네요.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연 소득 2,000만 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의 신용 평가 조건에 부합되는 근로소득자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급여소득자라면 충분히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4.82%~
대출한도5,000만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 상환, 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 분할상환
1,3,5,10년

카카오 뱅크의 신용대출 서비스는 이 외에도, 중신용 대출 중신용 플러스 대출, 햇살론 15로 나뉘며 현재 소개드리고 있는 신용대출은 중신용 플러스 대출입니다. 상환할 수 있는 옵션이 많고 대출 기간이 길며 대출 한도가 많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무직인 경우나 학생인 경우라면 소득증빙이 되지 않기 때문에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현실적이며, 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 사실, 회생, 파산 면책 신청 사실이 없는 분이라면 쉽게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50만원~ 300만원
대출기간1년 만기일시상환 (연장가능)
대출금리6.479%~15%

만기 일시상환으로 대출의 만기가 되는 시점에 전부 상환을 해야 하는 대출 서비스입니다.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금융서비스입니다.

대출한도50만원~300만원
대출기간만기일시상환 1년
대출금리6.731%~7.331%

만기 일시상환 및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한 비상금 대출서비스입니다.

농협 올원 대출

농협 올원 대출은 통신비 연체가 없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소득에 관계없이 SKT, KT, LGU로 핸드폰 본인인증이 가능하다면 대출 진행이 가능한 금융서비스입니다.

대출금리5.94%~
대출한도최소 50만원 ~ 3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여타 비상금 대출이 거의 대 부분 만기일 시상 환인 것을 감안했을 때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고 싶은 분이라면 농협 올원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소액대출 주의사항

소액대출을 진행하실 때, 폰테크 대출(내구제 대출)로 일명 폰깡으로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해 핸드폰을 넘겨주고 대출을 받는 형식이 있는데 이런 대출의 경우 원체 불법이기도 하고 법의 보호를 받을 수 없을뿐더러 먹튀가 많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1금융권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더 대출한도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카카오 뱅크의 신용대출 플러스를 이용하시면 될 듯 보이는데요. 대출은 빌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환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소득에 맞는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