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어플 추천, 안드로이드 아이폰

키보드 어플 추천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 이용할만한 어플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 어플을 이용하는 경우는 예쁜 폰트와 배경 이모티콘을 쓰는 등 기존의 키보드 패드를 조금 더 예쁘게 꾸미기 위함인데, 이 외에도 다른 기능이 있으니 원하는 기능이 있는 어플을 찾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키보드 어플 – 기능

자주 쓰는 패턴 인식대화 중 검색할 수 있는 기능
나만의 배열키보드 자판 꾸미기 기능

키보드 어플의 중요 기능은 다음과 같으며, 핸드폰 문자키 입력을 자주 하시는 분이나 핸드폰이 폴더형인 경우 본인에게 맞는 키보드 배열을 재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키보드 어플 추천 – 네이버 스마트 보드

네이버 스마트 보드 어플은 자신만의 키보드 배열로 키보드를설정할 수 있고, 그림판에 자신이 직접을 그려 감정표현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을 기반으로 해서 대화 도중 어려운 단어나 알아보고 싶은 이슈를 검색해서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모지 검색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키보드 어플 추천 – 테마키보드

키보드 어플

테마 키보드 어플은 직접 테마를 만들어 볼 수도 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키보드 테마로 키보드 자판을 꾸며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자신이 키보드 테마를 만들어 볼 수도 있고, 만든 테마를 기반으로 공유도 할 수 있으며, 이모지와 이모티콘 등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전에 삼성에서 이용했던 클립보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클립보드 복사를 통해 귀찮게 복사 붙여 넣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키보드 어플 추천 – 디자인 키보드

디자인 키보드 어플은 키보드 배경에 움짤까지 넣을 수 있을 정도로 꾸밀 수 있는 기능이 많은 어플입니다. 10만 개 이상의 움짤을 제공하고 있으며 폰트도 제공되고, 메모장 어플 형식으로 이용하기에도 간편합니다. 주요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어사전지원, 네이버 다음 구글 웹 검색 지원
  • 키보드 자판 바꾸기, 키보드 단축키 지원

예쁜 테마나 움짤 배경이 많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고 오랫동안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추천 어플입니다.

키보드 어플 추천 – 커키 키보드

커키 키보드

커키 키보드 어플은 단모음 전문 키보드로, 단모음 조합방식을 두벌식 자판, 표준 두벌식 등의 4가지 자판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태블릿에서 이용하기 간편하며 한자 및 특수기호 이모지, 원하는 키보드 테마 변경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색 키보드 어플 – 머니 키보드

머니 키보드는 돈 버는 어플로 이전에 걷기로 돈 벌기 어플과 마찬가지로 키보드 자판을 자주 치시는 분이라면 타이핑과 비례해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받은 코인은 여러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베스킨라벤스, 네이버 페이, 스타벅스, 가까운 편의점
  • BHC, 교촌치킨, 백화점 상품권

핸드폰으로 타자연습을 즐기시는 분이거나 본인이 핸드폰으로 메시지를 많이 보내는 분이라고 한다면 설치해두고 있으면 마일리지가 쌓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는 어플입니다.

마침

지금까지 키보드 어플 추천 top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돈 버는 어플부터 시작해서 원하는 키보드의 배열 및 배경, 이모지 등을 설정할 수 있었는데요. 여러 어플을 이용해 보시고 원하는 테마가 있는 어플을 찾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