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어플 추천 솔직한 후기

소개팅 어플 추천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어플이라 할지라도 어플은 중개만 하는 역할이기 때문에 개인이 만나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까지 대응하기는 어렵습니다. 국내 소개팅 어플부터 최근 관심 있어하는 일본 소개팅 어플까지 몇 가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어플과 자만추

소개팅 어플을 이용하는 사람도 있고, 자유로운 만남을 추구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여초인 환경에서 자라거나, 남초인 환경에서 자라거나 직장에 가더라도 남자밖에 없거나, 여자 밖에 없는 경우라면 소개팅을 받기가 어렵고 이성과 접근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이용할 할 수도 있고, 자유로운 만남을 추구했던 이전과 달리, 최근에는 쉽게 사람을 믿지 못하게 되었기 때문에 각자의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소개팅 어플의 경우 이성상대를 소개받으면서 캐시나, 마일리지를 소모하는 방식이 많습니다.
  • 상대와 매칭이 된 후 대화를 위해, 충전한 마일리지와 캐시를 소모하게 됩니다.
  • 소개팅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자만추, 선자리를 보는 것이 결정사 같은 느낌입니다.

당연히 직장이 좋고, 본인의 스펙이 좋은 경우라면 더욱 많은 선택 폭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를 소비해 상대를 만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기능이나, 신뢰감이 가는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소개팅 어플의 기능

학력, 직업 인증 시스템원하는 이상형 찾기
아는 사람 방지꼼꼼한 사진검수

소개팅 어플을 이용하는 경우 허위 사진이나, 허위 학력 등을 기재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잘 검증해주는 어플도 굉장히 중요하겠고, 반대로 사진이 정말 본인이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도 매우 중요하게 봐야 할 부분 중 하나겠습니다. 소개팅을 주선해주는 어플은 무료로 이용하지 않고, 금액을 내고 이용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꼭 확인하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썸데이

썸데이
썸데이

섬데이 어플은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소개팅 어플로 허위 회원 0% 알바 존재 시 1억 원 배상, 유령회원은 0.001%라는 슬로건을 내놓고 서비스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이상형을 12 분류로 나누어 원하는 상대를 찾아보실 수 있고 프로필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학력과 직업의 경우 인증을 통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지인 만남을 방지할 수 있는 기능은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신뢰도가 굉장히 높은 어플입니다, 알바를 찾으면 1억 원을 보상해준다네요!

이소팅 돌싱

이소팅 어플은 돌싱 혹은 재혼을 위해 소개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어플입니다. 지인 차단 기능이 있으며 자유로운 소통게시판이 있고, 사진 검수가 꼼꼼한 편이며, 채팅으로 이성과의 대화 연결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지역 및 동네 친구를 간단하게 찾아보시는 용도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사진 캡처, 도용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 회원가입 비용은 없습니다.

소개팅 어플 추천 – 에스티 커 소개팅

에스티커 소개팅

에스티커 소개팅 어플 또한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어플로 현재 접속 중인 회원의 Live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서로 매칭이 완료되면 연락처를 교환하고, 데이터 기반을 통해 이상형을 분석해 추천해주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철저한 회원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인터페이스가 깔끔하며 주변 회원을 소개팅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른 어플들과 비교했을 때 가까운 매칭이 잘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결혼정보회사, 소개팅 어플 차이

결혼정보회사의 경우 스펙이 정말 좋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결혼을 위해 만남을 가지기 때문에 보다 조건을 보게 되고 가입비용이 많이 발생되는데 비해 소개팅 어플의 경우, 비용이 저렴하게 들고 목적은 소개팅 어플이긴 하지만, 꼭 결혼을 위해서가 아니라도 친구를 만들거나 지인을 만들 때도 이용됩니다.

빠른 톡 S

빠른 톡 S

빠른 톡 S 어플은 흔히 우리가 이용하는 SNS처럼 노래, 춤, 특기를 공유하고 영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자연스럽게 매칭까지 이어질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플의 소개처럼 정말 색다르다고 생각되는데요. 실시간 문자 영상 음성을 통해 채팅이 가능하고 인증된 프로필 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접속 중인 회원의 프로필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소개팅 어플

어플은 국가마다 지원되는 영역이 다르기 때문에 일본에서 쓰는 소개팅 어플은 일본 통신사를 이용해 핸드폰을 개통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어플과 그렇지 않은 어플이 있습니다. 충분히 번역기를 통해 대화를 이어갈 수 있긴 합니다만, 추후의 관계까지 고려했을 때 공부를 하면서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일본 소개팅 어플의 성공 비결은, 일본어 공부를 최소 jlpt1급 정도까지는 공부해둔 상태 거나 영어로 소통될 정도라면 추천드립니다.
  • 스펙도 중요하겠지만, 남자다움과 상냥함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본 소개팅 어플 – 재팬 데이팅

재팬 데이팅

데이트 어플을 통해 일본인 이성을 만날 수 있고 검증된 프로필을 제공해주는 어플입니다. 영어가 가능한 분도 충분히 메리트 있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굳이 연애 상대가 아니라도 외국인 친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마침

지금 까지 소개팅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플도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활용도가 달라지는 것이고 자만추 보다 결혼이 급하신 분이라고 한다면 결정사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신뢰도가 높은 어플 위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