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사 대출 가능한 곳

미용사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1~2 금융권 내에선 미용사 직업에 대한 특혜를 주고 대출을 진행하는 곳이 없기 때문에 신용대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여성 우대 대출이나, 주부 전용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금리를 조금 더 저렴하게 가져갈 수 있는 방법이겠습니다.

미용사 대출 – 개인사업자, 개인

미용사 대출을 원하는 경우 보통 개인사업자로 자신의 사업장을 차리기 위해 대출 신청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소상공인, 은행, 신보센터에서 제가 직접 문의를 해 본 결과 본인이 창업을 하고, 사업장이 있는 상태에서 소상공인 지원 대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미용사는 기본적으로 프리랜서에 속하기 때문에 1금융권 대출이 어렵긴 합니다만, 대출 한도가 많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충분히 1 금융권에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정부지원 대출이나 1 금융지원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사업장을 3개월~1년 이상 영위하고 있어야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이 외에는 2 금융권 3 금융권을 이용해 창업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열매 나눔 재단 02-310-9508번을 통해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용사 대출 –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대출

서울신용 보증재단 대출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대출은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1577-6119번으로 문의가 가능하고 신용보증 대출이나 분할상환, 이행보증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자가 저렴하고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앤알캐피탈 여성 대출

앤알 캐피털 여성 대출은 만 20세 이상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라면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우대 직업군으로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간병인, 헤어디자이너 등이 있습니다.

대출금리17.9%~20%
대출한도2,000만원 이내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방식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주민등록 원초본, 직장인의 경우 급여통장 3개월분 및 개인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등이 필요합니다.

머니 홀릭 여성 직장인 대출

머니 홀릭 여성 직장인 대출은 만 20세 이상 60세 미만의 직장인 혹은 사업자, 주부 등 여성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5,000만원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원초본, 입금받을 통장 앞면, 통장 입출금 3개월 (ARS), 재직서류 혹은 재직증명서, 의료보험자격득실 의료보험 납부확인서가 필요합니다.

마침

지금 까지 미용사 대출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될 수 있으면 1 금융권이나 정부지원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고, 창업자금 대출은 창업 후에 이용할 수 있었으며 신용도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여성 우대 대출 등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