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골프채 파는 곳, 직거래 풀세트

중고 골프채 파는 곳, 직거래 풀세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거래로 중고 골프채를 구매하실 때는 될 수 있으면 저녁시간 때 보다 날씨가 환할 때 제품을 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으며, 클럽의 모양이나 상태를 잘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됩니다. 될 수 있으면 본인이 사용하던 골프채와 비슷한 스펙의 상품을 이용해 보아야, 중복투자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립까지 잘 살펴보아야 하고, 골프채는 직접 보아야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중고 골프채 파는 곳

중고 골프채를 구매하실 때는 오프라인 매장에 들러, 직접 물건을 보고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고, 자신이 쓰던 골프채를 판매하면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고, 직거래 장터를 이용 해서 개인 간의 거래를 통해, 골프채를 구매하는 방법과, 이미 다른 사람이 판 중고 물품을 업체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직거래 장터를 이용하는 경우 거래 간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홈페이지의 과실은 없으며, 반대로 업체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가격은 조금 더 비쌀 수 있으나  A/S나 품질 보증에 대한 부분이 더욱 믿음이 가기 때문에 각 각의 장단점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고 골프채 직매입 하는 곳 – 프라이스 골프

중고 골프채를 구매하기 전 자신이 쓰던 골프채를 처분하고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프라이스 골프홈페이지를 추천드립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골프채 관련 용품만 1,300여 개가 등록되어 있으며 골프채의 상태를 새 상품(미사용), 90%, 80%, 70% 이상, 미만 등으로 표기해서 골프채의 상태를 쉽게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는 캘러웨이, 혼마, 마루망, 미즈노, 오디세이, 핑, PRGR, 스코티 카메론, 테일러, 타워 스테이지, XXIO, 야마하, 아담스 등이 있습니다.

광주 골프나라

광주 골프 나라 홈페이지에선 유명 브랜드 골프채나, 중고 골프채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밴드도 운용 중에 있으며 실물과 가까운 사진을 보고 중고 골프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풀세트도 판매하고 있으며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세트, 퍼터, 좌타, 사 타채, 여성용 골프채, 캐디백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 회원 주문, 비회원 주문이 가능합니다.

1등 골프

1등 골프 홈페이지에서도 드 라이언 아이언 우드 유틸, 웨지 퍼터 여성용 왼손클럽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도 취급하고 있으며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는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젝시오, 혼마, 마루망, 미즈노, 핑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도 입점하고 있기 때문에 쉬운 접근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골마켓(직거래 장터)

골마켓 중고 골프채 직거래장터 홈페이지에서는 개인이 등록한 중고 골프채 물건을 확인해 보시고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안전 카드 결제 기능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클럽 최저가 보장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 외에도 골프레슨이나 골프투어, 골프레슨에 대한 정보도 얻어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 땡 (직거래 장터)

골프 땡은 네이버 밴드에 개설된 골프채 중고 직거래 장터로 기존에 네이버 밴드를 이용하시던 분이라면 손쉽게 접근할 수 있고 판매자에게 따로 연락한 후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현재 멤버는 4,000명가량이 있을 정도로 중고 골프채 거래가 활발한 상태이며, 저렴한 골프채를 많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중고 골프채 파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물건을 구매할 때 소비자의 책임도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어떤 플랫폼을 이용해서 안전하게 구매할지 또한 소비자가 생각해야 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안전한 거래가 되시길 바라며, 좋은 골프채로 재밌는 골프 생활을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