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회원권 가격 급매물 구하는 방법은?

골프장 회원권 가격 급매물 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골프장 회원권 가격은 저렴하면 3,000만원 대 부터 들어본 이름이거나 알만한 곳은 보통 1억 원 이상 부터 회원권 가격이 시작 되고. 황제 회원권이라 불리는 비싼 회원권은 10억~20억의 가격이 형성 되어 있기도 합니다. 골프장 회원권이 비싼 이유는 희소성이 있기 때문인데, 이런 부분 때문에 사실 상 급 매물을 구하는 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골프장 회원권 가격

골프장 회원권이 비싼 이유는 희소성, 인맥형성, 편의성 이 더해지기 때문입니다. 부킹이 어려운 시즌에도 예약이 잘 되고, 그린피를 싸게 이용할수도 있으며 해당 골프장에서 대접 받을 수 있고, 사업자의 경우 인맥형성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 중저가 3,000만 원 ~ 2억 원
  • 황제 회원권 10~20억 원

급매물 구하는 곳

동부 회원권 거래소

동부 회원권 거래소 홈페이지에선 회원권 급매물을 취급하고 있고,  희망하는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 많은 회원권을 확인해 보실 수 있고 이 외에도 “개인 휘트니스 회원권”, “콘도 등기제” 등 회원권 등에 대한 매물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장 회원권을 구매하실 때는 중개수수료 및 명의개서 수수료, 수입인지대 등기 비용이 부대비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회원권 114 GNL

회원권 114 GNL 홈페이지에서도 회원권 급매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장 별로 회원권 시세를 확인해 볼 수도 있고, 시세추이나 회원권 형태, 골프 관련 뉴스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골프장 회원권 가격 급매물 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만기가 없는 회원권도 있고, 약정 기간이 5년이거나, 혜택에 대한 부분도 골프장마다 다르기 때문에 회원권을 구매하실 때는 이런 부분을 잘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