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원 대 명품가방 추천 싸게 사는 방법

100만 원 대 명품가방 추천 가성비 좋은 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품 가방은 가격 보다는 브랜드의 가치가 더욱 중요 시 되기 때문에 좋은 브랜드의 잘 팔리는 명품 가방 라인 업을 보게 되면 보통 400만 원~500만 원 정도는 기본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따라서 100만 원 대 명품가방은 어느 정도 한계가 있다고 보시고 접근하시면 선택을 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명품가방 싸게 사는 방법

명품가방을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중고에 별로 개의치 않는 분이라면 “명품가방 중고 백화점”을 이용해서 100~200만 원 정도는 더 저렴하게 구매 하실 수도 있고, 명품가방의 특성상 매일 들고 다니기 보다는 특별한 날에만 따로 명품가방을 종류 별로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명품가방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 됩니다.

오프라인으로도 운영되고 있는 중고 명품가방 백화점도 있고 정품확인이 된 물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명품가방은 정품매장에서 구매하거나, 홈페이지로 구매하더라도 가격차가 거의 없다시피하고, 할인을 잘 안하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는 딱히 싸게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100만 원 대 명품가방 추천리스트

100만 원 대 명품가방 추천리스트 브랜드는 클로에, 구찌, 루이비통, 셀린느 등이 있습니다. 100만 원대 브랜드가 괜찮은 명품백은 대 부분 스몰백, 미니백 종류가 거의 한계라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고르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구찌 오피디아 스몰백

100만 원 대 명품가방 구찌 오피디아 스몰백
100만 원 대 명품가방 구찌 오피디아 스몰백

구찌 오피디아 스몰백의 가격은 149만 원으로 길이 25cm x 높이 15cm x 너비 6.5cm인 작지만 수납공간이 넉넉한 명품가방입니다. 이염이나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를 이용했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은편이고 20대 30대 할 것 없이 전 연령대 여성분들에게 골고루 인기가 많은 스몰백입니다.

셀린느 미니 아바백

셀린느 미니 아바백
셀린느 미니 아바백

셀린느 미니 아바백의 가격은 140만 원으로 일반 아바백의 가격은 230만 원 정도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길이 16cm x 높이 8.5cm x 너비 4cm의 크기로 숄더백및 핸드백으로 착용이 가능하고 안감은 텍스타일이며 길이조절이 가능한 가죽 핸들이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전연령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상품이고 셀린느의 아바백 시리즈의 명성은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설명이 필요 없는 명품가방입니다.

루이비통 포쉐트 악세서리

루이비통 포쉐트 악세서리
루이비통 포쉐트 악세서리

루이비통 포쉐트 악세서리의 판매가격은 164만 원으로 루이비통 명품가방 중 가장 저렴하게 판매 되고 있습니다. 길이 23.5cm x 높이 13.5cm x 너비 4cm로 천연 소가죽 트리밍과 금속 부분의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최근 인기가 많아 매물을 구하기 어렵다고는 하지만 충분히 고려해 볼 수 있는 명품가방이라 생각 됩니다.

끌로에 우디백

끌로에 우디백
끌로에 우디백

끌로에 우디백의 가격은 143만 원대로 미니백 중 가장 수납공간이 널널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길이 37cm x 높이 26cm x 깊이12cm x 스트랩 드롭 25cm 입니다. 환경에 영향을 덜 주는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며 미디엄 토트백의 가격은 165만 원입니다.

디올 30 몽테인 파우치

디올 몽테인 파우치
디올 몽테인 파우치

디올 30 몽테인 파우치의가격은 155만 원으로 크기는 13.5cm x 9.5cm x 4cm로 신용카드 및 동전, 에어팟, 열쇠 보관이 가능한 정도의 파우치백입니다. 디자인이 예쁘고 작은 가방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가방이며 10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디올 가방이라 더 의미가 있습니다.

마무리

100만 원 대 명품가방 추천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거의 미니백 종류가 많았기 때문에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수납공간도 어느 정도 될지 가늠해 보시고 구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