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명품 가방 팔기, 매입하는 곳 (급전 필요할 때)

중고 명품 가방 팔기, 매입하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체를 통해 바로 판매를 해버리거나, 중고 명품 가방 렌트 하는 곳에 맡겨 두고 매 월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상태가 안 좋다면 판매 가격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사전에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고 명품 가방 팔기

명품 가방은 가격도 비싸고 개인의 취향을 많이 타는 물건이기 때문에 중고 거래에 올려도 오랜 기간 안 팔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이라면 중고 거래에 팔아도 되고, 위탁판매를 진행하실 수도 있으며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업체에 바로 견적을 받아 판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중고 명품 가방 팔기
중고 명품 가방 팔기

캉카스 백화점

캉카스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중고명품 판매 진행이 가능하고 유튜브 후기를 확인하거나, 매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2층으로 된 실제 백화점을 운영 중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제품 상태와 연식 부속품, 상태를 보고 매입을 진행하는 곳입니다.

코이비토 중고명품

코이비토 홈페이지에선 “내 명품 팔기” 탭을 이용해 중고 명품 가방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중고 명품을 구입할 수도 있으며 바로 현금 매입을 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분에게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위탁판매를 진행하는 경우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탁판매의 경우 수수료 30% 온라인&매장에서 판매
  • 경매대행의 경우 수수료 15% 경쟁가격으로 판매

현금 매입을 신청할 때 무료 픽업 신청도 가능하고 명품감정사와 상담을 진행한 뒤 가격을 책정하게 됩니다.

중고 명품가방 싸게 파는 곳

보통 중고 명품가방을 매입하는 곳에서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고이비토 홈페이지와 캉카스 백화점 구매 탭에 들어가 보시면 명품 가방의 브랜드 별로 상태를 나누어 S급, A+급 등등 판매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필웨이 홈페이지의 경우 라이브 쇼핑 탭에서 현재 판매 중인 중고 명품 가방을 확인하고 구매 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에 덧 붙여 명품 가방의 경우 기본 300~400만 원 정도는 하기 때문에 상태가 좋은 중고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중고로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중고 명품 가방의 경우 가격이 비싼 반면에 1년에 1~2회 정도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이 스러운 분이라면 중고 명품 가방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명품가방 대여 해주는 곳을 확인해 보고 싶은 분은 다음을 참고 해 보시면 됩니다.

전당포 대부 이용하기

명품 가방을 지키고는 싶은데 급전이 필요한 경우라면, 전당포 대부에서 명품 가방을 담보물로 맡기고 신용대출을 진행하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담보물을 맡기고 신용대출을 진행하는 것 이기 때문에 금리는 일반 신용대출 보다 저렴한 편이고 꼭 명품 가방이 아니더라도, 시계 및, PC, 스마트폰 등 담보가 될만한 것은 거의 다 진행이 가능합니다.

왜 매입점을 한번 더 거쳐서 팔까?

중고 명품 가방의 경우, 중고로 구매를 할 때 정확한 감정을 받기 어려워 조금 더 웃돈을 주고 사거나, 판매를 할 때도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매입점을 통해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계 부품과, IT 제품과는 다르게 사용자에 따라서 가방의 상태가 많이 다르고 여자분들은 가방의 상태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입점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중고 명품 가방 팔기, 매입하는 곳 (급전 필요할 때)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명품 가방은 가격이 비싼 물건이기 때문에 어떻게든 돈으로 환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한국에선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분들이 정말 많지만 생각과는 다르게 별로 남에 대한 관심이 많지 않다는 글을 이전에 본 적이 있었는데 결국엔 상황에 맞게 잘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