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투게임 추천 : 혼자, 온라인 가능함

화투게임 추천 종류 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사이버 머니를 기반으로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다른 사람들과 게임을 즐기는 것이 특징인데 모바일 기기로 즐기는 경우도 있고 PC (컴퓨터) 게임으로 즐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화투게임 종류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투게임 추천

혼자하는 화투게임은 재미는 다소 떨어지지만, 연습용이나 사이버 머니가 크게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쉽게 중독에 빠지는 분들에게는 “혼자 치는 화투게임”을 추천드리고 온라인으로 하는 화투 게임은 과금요소도 어느 정도 있긴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재미를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온라인 화투게임을 추천드립니다.

  • 그렇다고 해서 혼자하는 고스톱게임이라고해서 과금요소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최근엔 온라인 고스톱 게임 보다는, 혼자 치는 화투게임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고스톱 PLUS – 맞고

고스톱 게임 추천
고스톱 게임 추천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맞고 화투게임으로 “혼자할 수 있는” 맞고 고스톱 게임입니다. 평소 사람들과 화투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시간과 나이가 많아서 시간 떼우기로 조금 씩 화투게임을 해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어플로 난이도 조절도 가능하며 게임 속도가 빠르고 군더더기 없이 즐길 수 있어 추천드리는 화투게임 입니다.

고스톱 오리지널

고스톱 오리지널
고스톱 오리지널

고스톱 플러스와 마찬가지로 혼자 즐길 수 있는 고스톱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아쉽게 지더라도 패배 무효 스킬을쓸 수 있고 올인 되더라도 간단히 리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있으며 혼자 게임을 즐기더라도 친구추가 되어 있는 친구와 랭킹을 비교할 수 있는 랭킹시스템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 게임을 할 수록 난이도가 점점 올라가는 시스템입니다.
  • 리필 받을수 있는 돈이 많고 레벨업 개념이 있어 혼자 즐기기 더욱 재밌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한게임 고스톱 PC
한게임 고스톱 PC

다음으로 소개드릴 고스톱 게임은 한게임 고스톱입니다. 섯다, 더블맞고, 신맞고, 토너먼트 등 다양한 장르로 화투게임을 즐겨볼 수 있고, 게임 내 아바타를 꾸미거나, 월 이용금액 2,000원만 결제하더라도 무료충전 200만 원 X 일 3회의 충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플로도 출시 되어 있습니다.

피망 화투게임

피망 뉴맞고
피망 뉴맞고

다음은 피망 화투게임입니다. 뉴맞고, 섯다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제휴 PC방에서 혜택이 좋기 때문에 서비스가 되는 PC방에서 게임을 하면 더 재밌게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고스톱과 마찬가지로 어플로 출시되어 있으며 어플에서도 이용자들과 만나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화투게임 추천목록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른 화투게임들도 있지만 유저가 워낙 적다보니 몇 가지 다루지 못 했는데 새로운 재밌는 화투게임이 출시 된다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