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 지입차주 대출 가능한 곳 모음

화물차 대출 가능한 곳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5톤 이하 화물차라고 한다면 1금융권에서도 대출이 가능하고, 그 이상의 화물차인 경우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입차인 경우에도 운영자금 대출이 가능한데 어떤 종류의 대출 상품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물차, 지입차주 대출 가능한 곳

화물차 대출은 담보대출로 지입차의 운영자금을 확보하거나, 신차나 중고차를 구매하기 위해 대출을 받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되기 때문에 2금융권 대출이라 하더라도신용등급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 최저 신용등급 – 나이스 700점 이상, 올크레딧 620점 이상
  • 경력유무, 필요한 면허보유 여부

1금융권에서도 상용차 대출이 가능한 곳을 2곳 찾았습니다.

솔로몬 캐피탈

솔로몬 캐피탈의 화물차 대출은 화물차를 담보로 대출할 수 있고, 개인 및 법인 명의 차량 및 상용차량 할부 및 리스, 중고차량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중고 화물차를 구매하거나, 지입차 운영자금으로도 융통할 수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대출금리3.5%~20%
대출한도SK 엔카 자동차 시세의 100% 까지
대출 가능한 차량1~25톤 카고, 윙바디, 냉동탑차, 굴착기
포크레인, 지게차, 덤프, 암롤, 크레인, 사다리차
집게차, 추레라, 렉카 등 특장차
솔로몬 캐피탈 대출

SK 엔카에서 자동차 시세만 나온다면 충분히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AJ 캐피탈 구입자금 할부

국산 수입차 전차종, 중고 및 신차 할부가 가능한대출로 저금리 전환 환승론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지입차주 대출 및, 화물차 구입 대출로 이용하기 용이 합니다

대출 금리5.9%~12.9%
대출 한도차량시세 전액할부 및 리스 가능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5년 까지)
대출 가능한 차량트럭, 화물차, 윙바디, 트레일러
트랙터, 버스, 건설기계, 믹서트럭
굴삭기, 크레인, 로우더, 암롤, 펌프카
AJ 캐피탈 구입자금 할부

대출 금리가 12.9% 까지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최대금리가 부담되시는 분이라면 먼저 알아보기 좋은 금융상품입니다.

신한마이카 상용차 대출

국산차, 숭비차량, 특장 화물차량 대출이 가능한 신한카드 할부 대출입니다. 5톤 이상 화물차 대출은 1금융권에서 찾아보기 어렵지만, 카드할부 대출로 유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고 금리가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금리5.9%~7.9%
대출 기간최대 84개월

상용차는 카고, 트랙터, 덤프, 버스 등 4.5톤 이상 25인승 초과 차량으로, 개인사업자, 운수법인사업자, 일반법인 사업자라면 대출이용이 가능하고 “전손보험”에 무상가입이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화물차 대출

화물차를 구매할 때 대환, 구입 운영자금 목적으로 대출진행이 가능하고, 현재 전주 금암점에서만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고금리 대출을 받았더라도 대환대출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 3.5톤 이상의 영업용 및자가용 중고화물 사용차라면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신차 : 6.4%~
중고 : 7.9%~
대출한도사업년수및 소득증빙
신용점수에 따라 달라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

MG 새마을금고 화물차대출은 지입차 운영, 대환, 구매 자금 대출로 활용해도 대출 금리가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이이용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마침

지금까지 화물자, 지입차주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