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부름 어플 추천 대행 알바는?

심부름 어플 추천과 대행 알바도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부름 어플은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과, 이직을 준비하는 분, 단기 알바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문업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요는 항상 있으나 주의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심부름 어플 추천

심부름 어플로 의뢰하는 일은 청소 및 배달, 장 보기, 대행 알바, 돌봄, 수리 등이 있습니다. 대행알바에는 결혼식 하객과 같은 하객을 대행하는 아르바이트 부터, 블로그에 원고를 올리거나, 거래를 할 때 대신 나가주거나, 오픈런 (신상 명품 기다리기)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오픈런의 경우 카톡 오픈방을 이용해서 구하고 이 외의 대행알바는 어플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심부름 어플은 의뢰인과 헬퍼가 매칭을한 후 일이 진행됩니다.

해주세요 (퀵, 심부름)

심부름을 요청하거나 “헬퍼” 로 활동하면서 심부름을 받아 단기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헬퍼로 활동하기 위해선 내부 검수를 거쳐야 하고 헬퍼로 등록하고, 매너리뷰만 좋다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부업으로 언제든 활용할 수 있는어플입니다.

  • 동네 지역 단기아르바이트, 대행 알바 등을 찾기 좋습니다.

당근 커뮤니티

당근 커뮤니티

당근은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지만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거나 동네, 집 주변 아르바이트를 찾기에도 좋은 어플입니다. 회원수가 1,00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알바를 찾기 수월한데 중고 거래를 하면서 대행 알바도 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애니맨

애니맨

단기 대행 알바 뿐만 아니라, 전문가도 부업으로 등록하고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장보기, 청소 등 여러일을 맡기고 대행 할 수 있는어플입니다.

후기

심부름 어플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의뢰자도 대행인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 시간만 있다면 언제든 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지만 10%~11% 정도의 세금과 수수료를 제외 해야하기 때문에 알바를 진행할 수록 일당이 높은 일만 주구장창 했던 것 같습니다. 이 외에 어플에 “팁 주기” 같은 기능이 있는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고 의뢰자와 채팅도 다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의 리뷰를 관리하며 심부름이라는 영업을 한다고 생각하시고 접근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심부름 어플과 대행 알바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전에는 배달대행 알바가 유행 했었은데최근에는 심부름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한 번쯤 부업으로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