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브 팬박스 처벌, 후원취소 방법

픽시브 팬박스 처벌, 후원 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픽시브 혹은 패트리온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작품의 경우 음란물에 포함이 되어 처벌받을 소지가 분명히 있고, 이런 작품을 금품을 받고 판매한다면 충분히 경찰 조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주의해서 써야 합니다.

픽시브 팬박스, 패트리온 팬박스 – 처벌

픽시브 팬박스로 처벌을 받는 경우는 자신의 창작캐릭터가 아닌 다른사람의 창작물로 음란물을 제작하면 충분히 위법의 소지가 있고 조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후원을 했었던 기록이 있다면 충분히 처벌은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픽시브는 일본의 회사이기 때문에 수사를 하는데 공조가 필요한 부분이 있어,  안 걸릴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처벌사례를 검색 해 보시면 꽤 많은 처벌 사례를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픽시브 팬박스 – 후원

후원을 할 때 정기후원을 하게 되면 일정에 작품을 못 맞추는 작가도 많기 때문에 월초에 후원을 하고 월말에 취소하는 방식으로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한 번의 결제로 이전에 작품도 모두 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에 수익이 많이 줄어, 이전 자료를 지우고 다시 업로드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어, 패트리온처럼 자료를 따로 구매하는 식으로 운영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픽시브 팬박스 – 후원 취소 방법

픽시브 고객센터의 도움말을 참조해 보면 픽시브 팬 박스 후원 취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사의 방침에 따라 실수로 지원한 경우라도 환불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결제하시기 전에 충분히 생각을 하시고 진행해야 합니다.

픽시브 팬박스 처벌 후원취소방법
픽시브 팬박스 처벌 후원취소방법
픽시브 팬박스 후원취소방법

1. 메뉴의 지원중인 제작자에서 지원을 중단하려고 하는 제작자의 “계획 변경”을 누릅니다.

2. 현재 지원하는 플랜의 “결제 방법 변경”을 클릭합니다.

3. 페이지 내 “지원 중” 표시 하단의 “지원 중지”를 선택합니다.

도중에 탈퇴한다고 하더라도 1개월 분의 요금은 발생이 되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고, 지원을 중지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팔로우 상태로 상태가 변경이 됩니다. 지원을 중지하더라도 같은 달 월말까지는 해당 작품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픽시브 – 카드 등록 오류

픽시브 카드 등록 오류 또한 픽시브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픽시브 카드 등록 오류
픽시브 카드 등록 오류
픽시브 카드 등록 오류

1. 등록한 내용이 올바른지 확인을 해주세요.

신용카드 유효기간이나 번호가 맞지 않는 경우 등록이 실패됩니다.

2. 신용 카드 발급 회사에 문의해야 합니다.

등록 내용에 오류가 없더라도 신용카드 등록에 실패할 수 있는데, 이는 해외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로, 3D 보안 (신용카드 본인인증)이 실패하고 있는 경우에도 결제가 안될 수 있습니다.

픽시브 – 편의점 결제

픽시브 편의점 결제는 해외 결제 카드 등록이 안돼있는 경우, 해외 결제를 자주 이용하지도 않고 귀찮아서 가장 쉽게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픽시브 결제는 해외 결제 등록이 안되 있으면 이용이 불가능함으로, 카드사에 전화하기 귀찮은 분이라면 편의점 결제를 추천드립니다.

마침

지금 까지 픽시브 팬박스 패트리온 팬박스 처벌, 후원 취소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2D 캐릭터를 건전하게 감상하고 후원하는 것이며 해외 결제 기능을 추가하기 귀찮은 분이라면 편의점 결제로 간단하게 할 수도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