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대출 가능한 곳 급전 필요할 때 (주말 즉시 대출)

연휴 대출 가능한 곳 주말 즉시 대출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날이나 추석 등 갑작스레 돈이 필요한 경우 보통 금융 회사나 은행의 경우주말은 쉬고 거의 월요일부터 정상영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대출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인 신용대출이라면 대출심사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연휴에는 대출이 어렵더라도 자동대출을 이용한다면 어플이나 모바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소액 정도는 필요한 때 바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연휴 대출 가능한 곳 자동대출

자동대출은 어플이나 모바일, PC 등으로 본인인증만 가능하고, 신용등급만 괜찮은 상태라면 무서류로 바로 당일 입금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1 금융권은 대 부분 주말까지는 정상 운영을 하더라도 연휴에는 휴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상금 대출 밖에는 옵션이 없고 한도가 더 필요한 경우에는 2 금융권인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대출 조건은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저신용이라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휴나, 급전이 필요할 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 한도가 더 필요하거나,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라면 저축은행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라면 일용직 전용 대출을 참고 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1 금융권 연휴 대출 가능한 곳

하나은행 원큐 비상금 대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하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상금 대출의 경우 통신 연체나, 기타 연체 기록이 없는 경우 저신용이라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금리6.118%~6.718
대출한도최저 50만원 최대 300만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하며 연장 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시간은 24시간 365일 가능함으로 야간 대출이나 즉시대출이 필요한 경우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신한은행 쏠 편한 비상금 대출

신용등급과, 소득 직업에 관계없이 서울증보험의 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이라면 마이너스 통장형식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KCB 신용평점 631점 이상, 일반 신용등급 1~6등급 이내라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7.03%~7.33%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방법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연장 시 최장 10년 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대출로, 상환 방법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나, 대출 대출 이자만 납부하다 만기가 되면 일시상환 하는 만기 일시상환 방식 등으로 상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kb 비상금 대출

누구나 신청 가능한 소액 신용대출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 이라면 비교적 저신용이라 할지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6.61%~7.01%
대출한도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1년

마찬가지로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도 상환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 연휴 대출 가능한 곳

예가람 저축은행 논스톱 자동대출 빅머니M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의 직장 (4대 보험가입자) 혹은 주부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신용등급 기준은 NICE 신용평점 기준으로 350점 이상이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대출금리6.8%~16.5%
대출한도최저 500만원 최대 1억원 (주부는 최대 5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에서 최장 84개월이며 대출 신청 방법은 예가람 저축은행 어플을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 아닌 경우라면 대출이 잘 나오는 저축은행들도 있기 때문에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다올 저축은행 나오론 자동대출

나오론 자동대출은 건강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인이라면 대출 신청 조건에 부합하며 nice 신용평점 기준 5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금리5.9%~19.9%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억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

대출 기간은 최장 120개월로 넉넉한 편이며 별도의 서류제출 필요 없이 본인명의의 신분증과, 공동인증서만 있으면 자동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ok 캐피털 온라인 자동대출

ok 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의 조건은 소득이 있는 근로소득자 거나, 무직자인 주부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12.9%~19.99%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0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

마찬가지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연휴나 주말에 대출이 어려워 신용등급이 괜찮은 상태에도 불구하고 개인 돈이나 일수를 받는 경우 앞으로의 신용등급과 대출 총이자 및 금리에서도 많은 손해를 보기 때문에 될 수 있다면 1 금융권부터 먼저 이용하시고 이 외에는 2 금융권의 연휴나 야간,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자동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침

지금까지 연휴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대출도 많이 자동화되어서 연휴나 주말에도 24시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금리와 총이자를 손해 보지 않으려면 반드시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