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잘 나오는 저축은행 소액대출 위주

대출 잘 나오는 저축은행 소액대출 위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대출 금리가 올라가게 되면서 정부지원 대출이나 1 금융권 대출도 대출 금리가 10% 가까이 되기 때문에 법정이자율이 20%인 현재, 오히려 저축은행의 대출을 이용하기는 어려워지게 되었는데, 현재 정상 운영 중인 저축은행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축은행 대출 – 최근 어려워진 이유

지속적인 미국의 금리인상으로 인해, 한국도 마찬가지로 금리인상을 하게 되었고 이 과정에서 기 존에 3%~5% 사이로 이용할 수 있었던 정부지원 대출 마저 10.5% 이내라는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저축은행의 경우 법정이자율이 20%인데 반해, 대출 금리를 더 올려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신규 대출을 중단하는 곳 또한 많습니다.

  • 현재 소액대출의 경우 비상금 대출의 경우 비교적 쉽게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잘 나오는 저축은행
대출 잘 나오는 저축은행

저축은행의 장점은?

저축은행의 장점은 연봉 대비 최대 2배 까지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1 금융권에서 보기 어려운 라이더 대출이나, 막일 대출, 군인 대출, 캐디 대출, 주부 대출 등 여러 대출 상품을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있고 심사가 1 금융권 보다 비교적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축은행 부결사유

저축은행에서의 부결사유는 이미 정부지원 대출을 받고 있어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안 되는 경우나 기대출이 많은 경우 혹은, 1개월 이내 2건 이상의 대출 취소를 진행한 경우 또는 일 주일 이내 2회 이상 과다조회를 한 경우라면 부결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대출 잘 나오는 저축은행 – 예가람 저축은행 예스론

예가람 저축은행에서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인 햇살론 2, 사잇돌 2, 대출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소액대출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출로는 예스론이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전 직군 대출이 가능하며 NICE 신용평점 기준 350점 이상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6.8%~19.9%
대출 한도최저 300만원 최대 400만원
상환방법원리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기간은 최소 1년 ~ 최장 5년으로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대출 잘 나오는 저축은행 – 다올 디지털 뱅크

다올 디지털 뱅크 fi 비상금 대출은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nice 신용평점 기준으로 560점 이상이라면 신용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직장인 전용 대출이나 라이더 대출, 주부 대출, 스탁론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5.9%~18.61%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 5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 이자율은 고정금리로 진행이 되며 대출 신청부터 송금까지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3년입니다.

상상인 플러스 저축은행

상상인 플러스 저축은행의 크크크론(신규대출) 상품은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 소득이 있는 경우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nice 신용평점 기준 530점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9.99%~19.9%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5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 균등상환
만기 일시상환

상상인 플러스 저축은행에서는 대환대출 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크크크론의 대출 기간은 최소 1년 ~5년 이하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및 소득증빙 서류, 최종학력 증명서가 필요하게 됩니다.

페퍼 저축은행 신용대출

페퍼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은 급한 자금이 필요한 공무원 직장인 전문직 자영업자 등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7.9%~16.3%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억 5천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대출 기간은 최장 10년이며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이 외에도 페퍼 저축은행에서는 담보대출이나, 자동차 대출, 기업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jt 저축은행

JT 저축은행 파라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은 만 20세 이상 4대보험 가입 직장인, 재직 3개월 이상 연 소득 2,000만 원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11.64%~19.82%
대출한도최대 1억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원금균등 분할상환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이며 12개월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고 최장 120개월까지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잘 나오는 저축은행 – 모아 저축은행

모자 저축은행 믿을론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nice 신용평점 600점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14%~20%
대출한도최소 300만원 최대 5,0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상환 기간은 최단 12개월 최장 84개월로 이 외에도 모아 저축은행에서는 개인사업자 주택담보 대출과, 주부 신용대출 및 사업자 신용대출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대출 잘 나오는 저축은행 소액대출 위주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1 금융권에서도 대출 금리가 많이 올랐기 때문에 저축은행 대출 금리가 오히려 괜찮아 보이기까지 하는데요. 대출은 언젠가 상환해야 할 채무이기 때문에 신청하실 때는 꼭 상환계획을 세우고 신청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