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다올 저축 은행 대출 후기, 거절 사유는?

유진 저축 은행 대출 후기 거절 사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유진 저축 은행이라고 불렸었으나 현재는 다올 저축 은행으로 상호명을 변경 하였고, 이전엔 무직자 대출도 진행이 가능 했었지만 다올 저축 은행으로 변경 되면서 최소한 아르바이트 정도는 하고 있어야 대출 진행이 가능 해 지게 되었습니다

다올 저축 은행 대출 조건

현재 가능한 다올 저축은행의 대출 대상은 직장인과 자영업, 주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분이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30대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 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는 20대, 40대 분들이 다올 저축 은행을 가장 많이 이용 하고 계십니다. 가장 인기가 있는 대출은 햇살론이며 대출 후기도 좋은편입니다. 대출 신청 방법은 다올 저축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직장인 대출

다올 저축은행 일반 직장인 대출의 상품명은 나오론 스페셜, 나오론, 스타일론 등으로 불리우게 되며 대출 신청 조건은 프리랜서 혹은 직장인이라면 가능하며 NICE 신용평점 기준으로 560점 이상이면 신청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5.9%~19.9%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 최대 1억원
대출 기간최장 10년

대출 금리는 고정 금리로 진행이 되며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과 소득 및 재직 증빙 서류가 필요하게 됩니다.

자영업자 대출

다올 저축은행 자영업자 대출의 신청 조건은 자영업을 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가능하며 다른 말로는 스타일론 이라고도 합니다. 신용점수가 NICE 신용평점 기준으로 560점 이상이라면 이용이 가능 합니다.

대출 금리12.34%~19.9%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3천 만원
대출 기간최장 5년 이내

대출 금리는 마찬가지로 고정 금리를 적용 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장인 대출 보다는 자영업자 대출이 조금 더 금리가 높은 편 입니다.

주부 대출

주부 대출은 기혼 중인 여자라면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12.48%~18.8%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500만원
대출 기간최장 5년 이내

마찬가지로 고정금리가 적용 되는 대출 상품 방식으로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으로 대출 상환이 진행 되는 상품입니다.

다올 저축 은행 후기

무직자인 경우 대출 거절 사유가 될 수 있으며 적어도 소득이 있는 프리랜서 이상이어야 대출 진행이 가능 했고 일반 직장인 대출의 경우 신용 등급이 괜찮은 경우라면 최대 1억원 까지 무 보증으로 대출을 진행 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직장인 대출을 이용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 자영업자 대출과 주부 대출의 금리는 같습니다.

무직자 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이라면 다음과 같은 상품을 이용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유진 저축 은행 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무직자 대출은 아쉽게도 현재 취급 하고 있지 않으며, NICE 신용평점 기준 560점 이상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