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연체자 (신용 낮아도)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통신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신 연체자의 경우 핸드폰 미납이나 기존 비상금 대출 미 상환으로 연체가 되는 경우가 많으며 통신 등급은 신용 등급과, 담보랑은 별개로 취급 되기 때문에 충분히 다른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통신 연체자 대출 조건

대 부분의 통신 연체자 대출 자격은 서울 보증 보험 대출의 연체 혹은 통신 연체인 경우 해당이 되며 대출 금리는 거의 20%에 가까운 상품이 많았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원 부터 1천 만원 까지인 곳이 대 다수였으며, 대출 금리를 낮게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담보 물을 제공 하고 가전제품 담보 대출이나, 차량 무 입고 대출도 고려 해 보셔야 겠습니다.

  • 이전에는 P2P 대출도 가능 했었지만 최근 P2P대출의 조건이 강화 되면서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 소득 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4대 보험 6개월 이상 재직, 신용 평점 535점 이상, 채무 불 이행이 없어야만 P2P 대출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햇살론 15 대출 – 저신용자 대출

햇살론 15 대출은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 상품으로 통신 연체는 있지만 서울보증보험 연체가 없는 경우 고려 해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연 소득 3,500만원 이하, 4,500만원 이하라면 가능 하고 신용 등급은 하위 20%라면 가능 합니다. (NICE  기준 744점, KCB 기준 700점 이하)

대출 금리15.9%
대출 한도700만원 특례 보증 시 1,400만원
상환 방식원리금균등

애플론 대부

애플론 대부 통신 연체자 대출은 통신 연체자 또는 서울 보증 보험 연체자를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통신연체 혹은 서울보증보험 연체자라면 누구나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1천만원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기간은 최소 1개월 부터 60개월 이내입니다. 만기일시상환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 더 여유 있게 대출 상환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론 대부 – 통신 연체자 대출

골드론 대부 통신 연체자 대출의 대상은 통신연체 및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입니다.

대출 금리최대 20% 이내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 1천만원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기간은 최소 1개월 부터 최장 5년 까지 입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대출 후기를 바로 살펴 볼 수 있기 때문에 쉽게 골드론 대부 상품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 – 오케이 앤 캐시

통신연체자 대출 상품은 대출 금리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타던 차 그대로 담보만 잡아서 무 입고 대출을 진행 하실 수도 있습니다. 본인 명의 혹은 공동 명의 차량을 보유한 만 20세 이상 이라면 대출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월 금리 0.6%~2%
대출 한도최대 1억
대출 기간1년~5년
  • 개인 신용 회복 ,파산, 10등급, 통신 연체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당포 대부 – 하이앤바이 전당포

  • 매장 방문 혹은 전화 문자 카톡으로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 전문 상담사가 감정을 한 후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물품 상태를 고려해서 매입 금액을 결정 하고 방문 후 대출금을 송금 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앤바이 전당포 대출은 가치가 있는 거의 모든 제품을 담보로 해서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언제 구매 했는지 얼마에 구매 했었는지 미리 알고 있다면 더욱 원활한 상담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통신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대출 금리가 높기 때문에 가능 하다면 대출 금리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찾아 보시는 것이 좋고, 기대출 과다자 또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이용 하기는 간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