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 나오는 곳

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 나오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추가 대출 이란 2금융권에서 성실상환을 진행 하는 경우 다시 한 번 같은 조건으로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기대출이 있거나 저신용자인 경우 처음 부터 추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골라서 대출 하시는 것이 가장 받기 편합니다.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대출 상품이 추가 대출이 가능 하다면 간단히 성실상환만 진행 하시면 쉽게 추가 대출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

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은 처음 부터 접근 방식이 약간 달라야 합니다. 처음 부터 추가 대출을 지원 하는 기대출 과다자 대출 상품을 찾아 이용 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금리가 약간 높더라도 앞으로의 추가 자금을 융통 해야 하는 경우 까지 생각 한다면 추가 대출이 가능한 곳을 찾아 보아야 합니다.

  • 기대출 과다자 대출을 찾으면서 추가 대출을 지원하는 곳을 선택 해야 합니다.
  • 대 부분 성실 상환이나, 거래 실적을 보기 때문에 상환을 잘 하고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 상품을 찾다 보면 자연스레 작업대출에 대한 이야기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있는 대출 상품을 한 번에 상환 한 후, 대출 금리가 저렴한 상품으로 하나 둘 씩 진행 해서 대출 금리를 낮추는 방법인데, 불법이라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없고 먹튀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작업대출은 지양 해야 합니다.

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 –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 NICE 신용평점 기준 350점 이상 (9~10등급 사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성실상환을 진행 하는 경우 추가 대출도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 대출이긴 하지만 조금 더 많은 대출 자금을 융통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 500만원
대출 금리10.9%~19.9%
상환 방식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 원금균등분할

350만원 이하 / 1~2년

400만원 이상 / 1~3년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2% (1년 이내 상환 시) 입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 상품은 리드코프의 거래 실적이 우수한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전문직, 군인, 공무원, 고정소득 확인이 어려운 분도 대출 신청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저신용자라 할지라도 리드코프의 자체 신용등급 시스템을 이용 해 비교적 대출 승인이 잘 나는 편 입니다.

대출 금리기존 조건과 동일
대출 한도총 대출 금액 기준 최소 100~ 3,000만원
상환 방법최초 대출 시 계약 기간 이내 같은 상환 방식

만 29세 이하 및 만 70세 이상 대상자는 대출 금액 100만원 이하라면 소득증명 서류 청구가 생략 될 수 있습니다.

기 고객 추가대출 – 삼호저축은행 예스론R

삼호저축은행 예스론은 당 행 기존 거래 고객 혹은 만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개인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 점수는 nice 기준 671점 이상이어야 하며 (채무 불 이행, 불 건전 대출 사실이 있는 경우 부결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14.8%~19.95%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800만원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방식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무 담보 무 보증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3년 최장 5년 까지 연장이 가능 합니다.

하나캐피탈 우수고객 추가대출

하나캐피탈 우수고객 추가대출 상품은 하나캐피탈 멤버쉽 가입 회원이나 우수 고객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가 저렴하고 대출 한도가 많기 때문에 신용도가 괜찮은 상태에서 추가대출을 생각 하시는 분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최저 300~ 최대 5천만원
대출 금리5.9%~16.9%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1년~10년)

대출 금리와 한도는 대출 심사를 받고 난 후에 알 수 있으며 간단히 모바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대출 과다자 모바일 대출 – OSB 저축은행 플러스론 (추가대출)

OSB 저축은행 플러스론은 신용대출, 할부금융 거래 우수고객 신용평점 350점이상이라면 대출 신청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당 행 거래 실적을 기준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2천만원
대출 금리13.67%~16%
상환 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 기간은 최장 5년이며 대출 신청 방법은 인터넷 모바일 앱 신청으로 가능 합니다. 상담 전화 번호는 1644-0052번 입니다.

마침

지금 까지 기대출 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 부분 당 행 거래 실적이 우수  하거나 성실상환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가대출을 진행 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기 대출이 있는 상태에서 미리 추가 대출 까지 생각 한 뒤 대출 상품을 이용 하셔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