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계 중고로 구입하는 방법

농기계 중고로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 하는 플랫 폼은 중고 농기계 아그리즈와, 네이버 밴드 페이지로 이전에는 매바위 중고 농기계 사이트도 있었으나 현재는 운영을 종료 했기 때문에 사실 상 두 곳이 거의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농기계 중고로 구입 – 신품과 중고 제품

농기계의 신품과 중고 제품의 차이는 바로 보증 기간입니다. 신 제품을 이용 하는 경우 보증 기간이 길기 때문에 수리비가 덜 들어가는 반면 중고 제품의 경우 잘 못 구매 하는 경우 수리비를 포함 해 신품과 비슷한 가격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꼭 정비표를 확인 하고 구매 하셔야 합니다. 신제품을 판매 하는 농기계 중고 홈페이지로 추천 드리는 곳은 황소 농기계 입니다.

  • 신품과 함께 중고 물품도 취급하고 있어 신품과 중고 제품의 가격을 비교 하고 합리적으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아그리즈 홈페이지

아그리즈 홈페이지에서는 농기계 중고 상품을 확인 해 보고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정비표를 제공 하고 있기 때문에 연식이 얼마나 지났는지 정상 작동하는지 여부도 확인 해 보고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서도 제공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중고 농기계를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국내 최대 중고 농기계 시장으로 농기계 부품 또한 구매 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중고 트랙터, 아세아 농기계 대동 농기계 등 종류가 다양 합니다.

네이버 밴드

네이버 밴드 농기계 중고장터에서도 중고로 농기계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 매매를 할 때는 안전을 위해 직거래로 진행 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 하고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비닐 하우스 설치 업체 부터 다양한 중고 농기계가 실시간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쉽게 확인 해 보시고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농기계 직거래를 원하시는 분이라고 한다면 네이버 밴드를 통해 지역에서 판매 하고 있는 농기계를 확인 하고 구입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농기계 중고 경매 – 마스쿠스

농업을 하는 경우 대출을 하거나, 여러 변수가 많기 때문에 원금 상환이 되지 않아, 중고 경매로 나오는 농기계 제품도 많은편 입니다. 마스쿠스 홈페이지 에서는 축산 기계류, 콤바인, 트랙터, 곡물 처리가공 및 보관 장치, 도로 및 제설 기계 등을 경매로 판매 하고 있으며 경매 일정에 맞춰 물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국내 물품 보다는 미국에서 취급 하는 물건이 많았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농기계 중고 구입 할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각 홈페이지 마다 장점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성향에 맞는 방법으로 자신에게 맞는 홈페이지를 이용 해서 중고 농기계를 구매 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