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대출 가능한 곳, 할머니 소액급전이란?

5만원 대출 가능한 곳, 할머니 소액 급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머니 소액 급전은 일종의 개인 대출 (월변 대출) 상품으로 이전에 명동 근처에서 명함을 통해 대출할 수 있었던 곳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1 금융권에서도 비상금 대출과, 정부지원 대출과 같은 소액대출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서서히 잊혀 가는 대출이기도 한데요. 5만 원 대출 가능한 곳은 어떤 곳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5만원 대출 가능한 곳 – 마이너스 통장 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란 원하는 대출한도 내에서 매 달 대출을 진행하고,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말로는 리볼빙(자유상환) 대출이라고도 하며, 5만 원이나, 10만 원 등 소액 급전 대출이 자주 필요한 분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 마이너스 통장은 1년에 한 번씩 연장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거절 사유만 되지 않는다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만원 대출 가능한 곳 – 비상금 대출

1 금융권에서 진행하는 비상금 대출의 경우 소액 급전대출이라도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보통 300만 원 정도이고, 핸드폰 이동통신사의 본인인증만 할 수 있다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소한도가 20만 원~50만 원이기 때문에 대출금액이 조금 더 필요하신 분에게 추천드리는 대출상품입니다.

  • 비상금 대출은 당일 어플로 신청 가능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 될 수 있으면 1 금융권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당포 대부 상품

전당포 대부 상품은 꼭 부동산뿐만 아니라 시계, 가전, 명품 가방 등을 저당받고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맡기는 물품에 따라 다르며 대출 금리는 물건을 담보로 맡기기 때문에 다른 소액대출 상품들과 비교했을 때 금리가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대출상환이 진행 안되었을 때는 물건을 판매한 대금으로 상환을 진행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 외에도 전당포 대출은 물건을 담보로 맡기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비교적 이용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5만원 빌리기 – 친구론, 엄마론 (무담보 소액대출)

5만 원이란 돈은 그렇게 큰돈 까지는 아니기 때문에 어머니나, 친구에게 자신의 사정을 잘 설명하면 간단히 빌릴 수 있는 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빌리는 이유가 납득할만한 이유여야 하는데요. 본인의 급여나 친한 정도에 따라 충분히 간단하게 빌릴 수 있는 돈입니다.

  • 5만 원을 대출 받는 것 보다는, 간단히 지인찬스를 쓰는 것이 편합니다.

5만원 구하는 법 – 간단한 아르바이트

일용직을 통해 간단히 5만 원을 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건설직 현장 노가다나, 일용직 배달 아르바이트 혹은 행사 아르바이트를 통해 하루 5만원을 버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게 정산하는 날짜가 다음 달이기 때문에 원하는 돈을 조금 더 늦게 받을 수 있다는 단점은 있습니다. 급전이 필요한 경우라면 조금 더 늦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5만 원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될 수 있으면 지인 찬스를 통해 빌리는 것이 제일 괜찮으며 이 외에는 일용직 근로를 통해 돈을 벌거나, 소액대출을 이용하는 방법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액이라고 해서 상환을 안 하게 되면 지인 사이가 멀어지게 되기 때문에 꼭 상환을 하실 생각으로 돈을 빌리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