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률 높은 대부 연체가 있어도 가능한 곳!!

승인률 높은 대부 연체가 있어도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금융권의 경우 계속해서 대출 부결이 나게 되면 과다 조회자로 분류 되어 받을 수 있는 대출도 못 받을 수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가능성이 높은 승인율 높은 대부를 먼저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승인 후기를 위주로 대출 잘 나오는 곳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승인률 높은 대부

무직자, 개인회생, 파산자, 대학생 및 주부라도 대출 진행이 가능 했으며, 대출 금리는 연 20% 이하로, 대출 한도는 1,000만 원 ~ 5,000만 원 까지 있는 곳이 많았습니다. 추천드리는 금융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NC론
  • 나이스론 대부
  • 콜렉트 대부
  • 태강 대부

NC론 – 엔씨 대부중개

개인회생, 주부, 직장인, 무직자, 학생, 파산자 대출도 진행하고 있으며 대출 종류 별 대출 한도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업자 대출최대 5,000만 원
직장인 대출최대 3,000만 원
여성, 주부최대 3,000만 원
개인회생, 파산자최대 3,000만 원

대출 금리는 법정이자율인 연 20%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12개월 ~60개 월의 기간으로 진행이 됩니다. 저신용 대출 뿐만 아니라 담보대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론 대부

대출 신청조건은 무직자, 직장인 및 소득이 있는 분, 회생 및 파산자, 4대 보험 가입 여부 무관, 대학생, 전업주부, 여성, 개인 사업자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신용등급은 1등급~8등급 까지 신청해 볼만한 대부입니다.

대출금리7%~20%
대출한도최소 100만 원최대 5,000만 원
상환방법자유상환,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최장 5년)

무직이라도 대출진행이 가능하긴 하지만 나이제한이 있어 만 28세 이상이어야 하고, 만 28세 이하라고 한다면 근로자의 경우 재직기간 1개월, 자영업자의 경우 3개월의 사업영위 기간이 필요합니다.

콜렉트 대부 – 넥스젠 파이낸스

대출 신청 자격은 현재 소득활동 중인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연 20% 고정
대출한도최대 1,000만 원
상환방법원금 자유상환 (만기일시상환) 1년 ~5년

콜렉트 대부는 신용대출 뿐만 아니라 “전 월세 임대보증금 담보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등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담보물이 있는 경우 조금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입니다.

태강 대부 – 직장인, 무직자 대출

태강 대부 대출 상품은 직장인, 사업자, 여성대출, 전문직 대출, 공무원 대기업 대출 및 사회 초년생 대출 등이 있습니다. 직장인 대출과 무직자 대출에 대해 간단히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 직장인 대출
신청 대상만 19세이상 ~65세 미만 직장인
대출금리최대 20% 이내
대출한도최소 100만 원 ~ 2,000만 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3년, 5년)
  • 무직자 대출 (주부대출)
신청 대상긴급생활자금이 필요한 만 19세 이상 ~ 65세 미만 주부
대출금리최대 20% 이내
대출한도최소 100만 원 최대 300만 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연체자, 파산자 대출 가능한 곳

연체자 및 신불자가 되는 경우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기도 어렵고 사실 상 대출이 되는 곳이 잘 없기 때문에 참고하실만한 글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마침

승인률 높은 대부 연체가 있어도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대 부분 금리가 높고 대출 한도가 적은 편이긴 하지만, 승인률이 높은 만큼 금융사도 리스크를 안고 가야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