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류 주부대출 남편 모르게 쉬운 곳

무서류 주부대출 남편 모르게 쉬운 곳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은 개인과 은행 간의 금융서비스이고, 연대 보증제도 또한 이전에 폐지되었기 때문에 연체가 생겨 지로로 상환을 요구받거나 추심을 당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남편 모르게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무서류 주부대출 남편 모르게

일반적으로 자신이 대출을 했다는 사실은 배우자나, 부모님도 모르는 것이 맞습니다만, 계속해서 대출을 상환할 때 비는 돈이 생기거나 상환이 늦어짐으로 인해서 우연하게 아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주부대출을 이용하실 때는 어떻게 상환할지 또한 계획을 세우신 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 상환 계획을 잘 세우고 비운 돈에 대한 출처를 확실히 해야 합니다.

가계의 상황이 어려워져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라면, 충분히 부부간의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더욱 바람직하겠습니다.

무서류 주부대출 남편 모르게
무서류 주부대출 남편 모르게

무서류 주부대출 조건

대 부분 여성 전용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여성 대출이 저렴한 금리로 따로 존재하는 이유는 남성 보다 여성이 소비습관이 많기 때문에 금융사에서도 금리를 조금 낮추더라도 손님을 유치하기 위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용등급은 6등급 이내, 연체가 없는 경우라면 별 다른 어려움 없이 대출 진행하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 대 부분 2 금융권에서 진행이 됩니다.
  • 추가서류가 필요한 경우는 최근 3개월~6개월 정도 금융 거래내역이 있는지 확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전한 대부 찾는 방법

여성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 안전한 대부를 찾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데, 금융감독원에 제대로 등록되어 있는 대부업 체인지 기본적으로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고, 안전한 대부를 찾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미즈사랑 여성전문 신용대출

여성전문 신용대출은 근로소득자,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9.9%~19.9%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5,0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

대출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되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일반적으로 서류 없이 진행이 되는 대출이며 필요한 경우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을 하고 계좌로 바로 송금되는 형식입니다.

서민론 여성대출

전업주부 혹은 직장인여성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전업주부인 상태로 소득이 없어도, 배우자의 동의가 필요 없이 당일 바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5%~20%
대출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3,000만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부분 일시상환, 중도상환

대출 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최장 5년이며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사본과 주민등록(원) 초본으로 거의 무서류와 다름이 없습니다.

앤알캐피털 여성대출

만 20세 이상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간호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간병인, 헤어디자이너의 경우 우대를 받고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17.9%~20%
대출한도2,000만원
상환방법만기 일시상환

대출 기간은 최소 1년 ~5년으로 신분증과, 주민등록 원초본이 필요하고, 거의 무서류와 다름없으며 직장인인 경우 급여통장 3개월 분, 사업자인 경우 사업소득 주거래 통장내역 3개월 분, 주부인 경우에는 배우자 생활비 입금분 소득인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활비를 받은 금액을 증명해야 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무서류 주부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설명드렸 듯이 무작정 대출을 진행하기보다는 어떻게 상환할지 계획을 잘 세우고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