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소액대출 (신용카드, 자동 대출) 쉽게 이용 가능한 곳

50만원 소액대출 (신용카드, 자동 대출) 쉽게 이용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생활비 대출이라고 한다면 저신용이라도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 상품을 많이 이용하시는데 2022년에 들어서면서 많은 비상금 대출 서비스가 종료 되었습니다. 비상금 대출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생활 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0만원 소액대출 신분증 대출

생활비 를 위해 신분증 대출을 진행 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만류 드리고 싶습니다. 신분증 대출이란 신분증을 담보로 하는 대출을 의미 하는데, 해당 상품은 1~2금융권에서도 취급하고 있지 않고, 신분증을 맞기고 나서 부터 더 안 좋은 상황에 몰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신분증을 대여 해서 대출을 진행 하는 경우 본인도 모르는 캐피탈에서 많은 대출을 융통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애초에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없는 대출 방법이기 때문에 피해를 고스란히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 작업 대출, 신분증 대출, 폰 테크 대출 (폰 깡) 모두 같은 대출 상품으로 법적 보호를 받기 어려운 대출 상품들 입니다.

kb 키위뱅크 어플

비상금 대출 명목으로 소액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어플로 공동인증서가 없이도 간단히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신청 조건직업 관계 없음, kb 신용평가기준을 충족하는 분
대출 금리8.9%~19.4%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상환 방식만기일시, 마이너스 상환 최장 1년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도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키위뱅크 어플을 다운 받고 바로 신청 해 보실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적금 상품들도 소개 하고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 상품은 대출 금리가 비교적 비싼편에 속하는데 핀크 대출과 같은 경우 대출 금리가 저렴한 편으로 서류 조회 없이 무 방문으로 대출이 진행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신청 조건서류, 방문 필요 없이 휴대폰 소액대출 가능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한도마이너스 통장 방식 100만원

만기 일시 상환 방식 300만원

상환방식만기 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중도상환수수료가 0원인 대출 상품으로 1금융권인 대구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대출 상품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신용카드 소액대출 – 한국 캐피탈 신카론

대출 신청 조건본인 카드 명의의 카드 사용자
대출 한도최소 300만원 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14.9%~19.9%
대출 기간최소 1년~ 최장 5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2개 이상 카드사의 신용카드를 개설 하고 1년 이상 지난 분, 대출 방식은 송금식 카드식, 송금 +카드식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이용 하고 있는 신용카드가 있는 경우라면 신용카드를 토대로 대출 받을 수 있는 캐피탈 대출 상품입니다.

자동 소액대출 상품 – 웰컴 디지털 뱅크

대출 신청 조건만 20세 이상, 국민 건강 보험에 가입

6개월 이상 재직 이력이 있으신 분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5천만원
대출 금리5.9%~19.4%
상환 방식원리금 균등, 만기일시

대출 기간 1~2년 이내

재직 이력이 있으신 분이라고 한다면 웰컴 디지털 뱅크 홈페이지에서 자동 대출을 진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가 많이 필요 없기 때문에 온라인으로도 바로 대출 신청을 하고 자동적으로 대출이 진행 되는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쏠 편한 비상금 대출

대출 신청 대상서울 보증보험 보험 증권이 발급 가능한 분

만 19세 이상 내국인, 당행심사 충족

kcb 평점 631점 이상 신용등급 1~6등급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상담 후 알 수 있음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방식

신한은행 쏠 편한 비상금 대출은 포켓론 상품과 중복이 이용이 불가능한 상품으로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문의 전화번호는 1577-8000번 입니다.

쓰담쓰담 간편 주부대출

대출 신청 조건직장인, 사업자, 소득 증빙이 어려운 주부도 가능
대출 금리최저 3.32%~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기간상담 후 알 수 있음

DGB 대구 은행 1금융권에서 취급하는 간편 대출 상품으로 주부 대출도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고 공인인증서 없이 핸드폰 본인인증만 가능 하다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마침

지금 까지 50만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설명 드렸 듯이 작업 대출과, 신분증 대출, 폰 테크 대출은 꼭 피해서 대출을 진행 하셔야 하고, 현재 법정 이자율은 20%이기 때문에 대출 금리가 20%를 넘는 경우 이용 하시면 안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