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전환 사용방법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전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유소, 중고차, 보험, 외식, 커피 베이커리, 문화레저, 쇼핑 등에서 다양하게 포인트를 사용 해 보실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가맹점과 전환이 가능한지도 알아보겠습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기아 신차 구매5만 ~100만 포인트 까지 적립

신차 구매 시 200만 포인트 사용 가능

EV 케어 포인트지정된 기아 서비스 거점에서 차량점검 시 사용
오토 큐수리 금액 포인트 결제
아이파킹파킹 패스 시 1회 5천 포인트
카앤라이프몰차량 케어 서비스
현대 오일뱅크연 최대 100만 포인트 사용 가능
SK 에너지주유 LPG 충전 시 100만 포인트 사용 가능
한국 전기차 충전 서비스충전 요금의 10% 할인, 월 충전요금 결제 시 최대 5만 포인트 사용 가능
GS 칼텍스 전기차 충전연 최대 100만 포인트 사용 가능
SK 가스LPG 충전 시 연 최대 100만 포인트 사용 가능

보험사 포인트

  •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등이 있습니다.

일반 생활 쇼핑 포인트

  • 빕스, 도미노피자, 온더보더, 63f 뷔페 파빌리온, 더 클랃우드, 더 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베이커리, 더 플라자 도원, 뚜레쥬르 던킨 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롯데시네마, cgv, 서울랜드 교보문고 에버랜드 등등.

자세한 기아멤버십 포인트 사용처는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 – 전환 하는 방법

기아멤버스 포인트는 네이버 페이로 전환 할 수 있기 때문에 네이버 페이를 충전 하고 계좌를 등록 해서 금액을 출금 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페이 서비스는 네이버 페이가 유일 하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네이버 쇼핑으로도 여러 상품을 구매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 – 사용 방법

기아 vik 어플을 설치 해서 본인의 기아멤버십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를 쉽게 확인 해 보실 수 있고 가까운 가맹점을 찾거나 정비를 예약하는 등, 여러 서비스를 이용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기아멤버스 포인트는 유효 기간이 있기 때문에 꼭 소멸 예정 기간을 확인 하고 쓰시기 바라겠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전환 사용 방법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소멸 예정 기간이 있기 때문에 차량을 구매 했을 때 받은 포인트는 제 때 사용 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