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무깡 뜻 하는 법은??

테무깡 뜻 은 얼핏 들으면 테무를 활용해 돈이 없을 때 현금화 하는 방법인가 생각 할 수 있는데 사실은 그런게 아니고 친구 추천이나, 저렴한 행사 및 이벤트에 참가해서 거의 무료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말합니다.

테무깡 뜻

중국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최근 인터넷 광고에선 테무 광고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형국이 되었습니다. 이에 더불어 최근엔 틱톡이나 유튜브 등 저렴한 중국 제품을 구매해서 내돈내산으로 리뷰하고 정말 괜찮았던 저렴한 제품을 골라 쓰는게 열풍처럼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끌고 있습니다.

테무깡 뜻 1영상을 찍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중국 제품 언박싱 리뷰
테무깡 뜻 2제품 구입 후 26만 원 가량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데
이를 활용해서 물품을 받아 재판매 해서 수익을 얻는 방식
테무깡 뜻

인기 있는 이유

테무는 유통 마진 상품이 아니라 팬마자와 다이렉트로 판매와 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저렴한 것은 장점이지만, 그 만큼 품질도 저렴한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때문에 저렴하고 좋은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테무깡 같은 콘텐츠를 많이들 찾아 보시는 것 같습니다.

테무깡 하는 법

중국 어플이기 때문에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의심이 있어 알리 익스프레스와 더불어 주의하는 것을 주의해야 하는 것 빼고는 저렴한 금액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어 유통 마진 상품을 사는 것 보다 소비자의 재정상태를 더 좋게 만들어 준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테무 어플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테무 어플 다운 받기 -> 테무 쿠폰 받기
  2. 정해진 시간 안에 제품 구매 -> 제품할인 쿠폰 게임에 참여해 쿠폰 받기
  3. 추천인 7명 초대

or

  1. 무료 사은품 받기
  2. 친구 초대

후기

말만 들어보면 소비자로써 손해 볼 것이 없겠다 싶지만, 항간에는 테무 사기라는 말이 있을 정도 입니다. 제가 직접 해봤던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룰렛 게임 : 룰렛 게임으로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100개의 코인이 필요한데 마지막 1개가 잘 안채워져 “친구 초대”를 통해 코인을 받아 룰렛을 돌려 받아야 합니다. 친구 초대 1명 당 (0.5 코인) 100코인이 될 때 까지 계속 해야 함
  • 사은품 : 사은품을 고른 후 구매 하려고 하면 “100원”만 채우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고 친구 한 명 당 (2원~몇 십원) 씩 채워지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몇 명을 친구 추천해야 받을 수 있을지 미지수 입니다.

왜 이렇게 받기 어렵나 생각 해 보니 크레딧 받기 규칙을 확인해 보면 7명의 초대를 해야 1번 째 보상을 보장 받을 수 있고 60명 정도는 초대 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하지만 유저들 후기를 본다면 첫 번째 보상을 받기 위해서 9명 정도는 초대 해야 한다는 후기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테무깡 뜻 과 하는 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국내에선 테무깡 단톡방도 있을 정도고 광고주 입장에선 실질적인 사용자 가입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7명~60명 정해 놓은 것은 너무 짜단 생각도 들고, 광고주도 바보는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하다 보면 결국엔 이것도 막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