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기

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목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엔 캠핑장을 예약할 때는 홈페이지로 예약 진행 했었으나 최근엔 국내 휴양림도 어플로 예약을 진행하게 되었고 점차 어플로 간단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게 되는 것이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캠핑장 예약 어플을 참고해 보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캠핑장 예약 어플

요즘 캠핑장 예약 어플은 예약 뿐만 아니라 주변관광지 및 맛집과 축제 까지 살펴보실 수 있으며 자신이 가고자 하는 여행의 테마별 혹은 유명 유튜버의 영상을 참고해서 캠핑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캠핑장 어플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고 자신과 잘 맞는 어플을 찾아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주변관광지 및 놀거리 검색드론 촬영 및 360도 촬영으로 주변탐색
차박, 캠핑카, 카라반 허용가능 검색할인 및 프로모션 정보

캠핑장 예약 어플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으며 전부 비슷해 보이더라도 지원하는 기능이 조금 씩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어플을 찾아보세요.

캠핑장 예약 어플 – 캠핑지도

캠핑지도
캠핑지도

와이프들이 좋아하는 캠핑장, 애견 동반 가능 시설 등 테마별로 캠핑장을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어플입니다. 국내의 3,500개에 달하는 캠핑장에 대한 정보를 검색해 보실 수 있고 이용하는 회원 수가 많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캠핑장 후기를 찾아보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시 초기에는 홈페이지 부터 운영을 했었으나 점차 발전해서 어플까지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 애견동반 가능 캠핑장 조회 기능, 리얼 후기 및 한줄평 보기, 유튜브 영상 정보 연동
  • 오토 캠핑장, 전화연결, 각 지역 별 캠핑장 검색, 360도 카메라로 보는 캠핑장

캠핑지도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어플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간편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캠프링크

캠프링크
캠프링크

전국의 글램핑, 차박, 카라반, 펜션 이용이 가능한곳을 검색 해 보실 수 있고 가끔 초 대박 이벤트로 무료로 이용가능한 곳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10번 이용하면 1회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첫 예약을 하는 경우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캠핑장 드론 촬영 기능 제공, 캠핑장 순위 및 후기 열람 가능
  • 캠핑장 빈자리 및 카드 결제 서비스 제공

캠프링크 어플의 특 장점은 프로모션 및 적립이 많다는점이며 캠핑장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자연휴양림 숲나들e 홈페이지

자연휴양림은 사전에 미리 예약만 해두고 이용한다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전국 각 지의 휴양림을 간편하게 예약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글램핑장이나, 데크가 있는 시설의 경우 예약 경쟁이 치열하고 매크로 까지 쓰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예약하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가족여행이나 도립공원, 힐링, 등을원하시는 분이라면 국내 자연 휴양림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해 보세요.

오지캠핑

캠핑오지
캠핑오지

오지캠핑 어플은 오지 및 노지캠핑을 즐겨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간편한 어플입니다. 해당 위치의 기상정보와 미세먼지 농도 및 주변 관광지, 행사, 맛집 정보 등을 확이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 유료캠핑장, 무료캠핑장, 글램핑, 카라반 정보
  • 주변 항공지도 제공, 편의시설 정보 확인 가능

캠박

캠박
캠박

차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캠핑장 예약 어플입니다. 국내 차박 명소와 차박 가능한 장소에 대한 정보를 모은 것이 특징이고, 자신이 직접 차박 장소를 발굴하거나 다른 사람이 발굴한 차박 장소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나만의차박지 발굴하기 모드, 편의시설 차박지 정보 확인
  • 캠핑카 렌트, 차박장소 까지 한 번에 알아 볼 수 있음

마침

지금까지 캠핑장 예약 어플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크게 테마로 나누어 보면 자연휴양림, 차박, 노지, 일반 캠핑장 예약 정도로 어플을 구분해 볼 수 있었는데요. 자신에게 잘 맞는 어플을 이용해서 재밌는 여행 다녀오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