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알바 추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

재택 알바 추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해 코딩을 하거나, 타이핑을 하는 알바, 교통량 조사를 하는 아르바이트까지 최근 인기 있고 수익성이 괜찮은 재택알바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재택 알바 추천 재능마켓

디자인 이나 코딩을 할 줄 아시는 분이라면 재능마켓을 추천드립니다. 재능마켓은 개인사업자형식으로 홈페이지에서 의뢰자가 원하는 작업을 부탁하고 이를 해결해 줌으로써 돈을 받는 형식인데 재능마켓에서 가장 핫한 분야가 디자인, 번역, 코딩, 웹사이트 등으로 해당 지식이 있는 분이라면 크몽 홈페이지를 이용하셔서 자신의 재능을 판매 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전에는 오투잡이 등 여러 사이트가 재능마켓 사이트가 있었는데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은 역시나 크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교통량조사 재택알바

교통량조사 모니터링 알바의 경우 알바몬이나, 인크루트, 사람인 등을 이용해 상시 모집하기 때문에 고려해 볼 만한 재택알바입니다. 보통 하루 일당으로 5만 원~10만 원 정도의 금액을 받으며 학력과 나이에 관계없이 pc 혹은 노트북만 있다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카페 (교통량 조사 아르바이트)를 참고하시면 어떤 일을 진행하는지, 교육과 테스트를 거칠 수 있으며 통과하신 신분이라면 일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책 타이핑 알바

타자가 빠르신분이라면 책 타이핑 알바를 추천드립니다. 녹취록을 타이핑하거나 책을 타이핑하거나, 블로그 원고 작성 및, 리포트, 독후감 대행 등을 진행하게 되는데 대 부분 건 바이 건으로 한 건에 적게는 10,000원대부터 많게는 50,000원까지 의뢰에 따라 받는 금액 또한 달라지게 됩니다.

  • 저도 이전에 해 본적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타이핑할 것이 많고 손목통증이 심한 분이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월 100~150만원 정도는 열심히 노력하면 가능 해 보이나, 고 수익을 올리는 데는 한계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외에서 할수 있는 재택알바

해외에서 거주하고 있는 분들 중 다문화가정을 이루고 언어를 이제 막 공부하고 있는 입장이라면 돈이 궁하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재택알바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부분은 번역 알바, 및 블로그 포스팅 알바 등이 있습니다. 보통 네이버 카페의 부업 카페를 가입하신 후 의뢰가 있는 경우 맞춰서 진행하는 경우가 대 부분입니다.

  • 영어타이핑을 진행하는 경우 단가가 조금 더 높기 때문에 괜찮은 방법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는 자신만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블로그나, 유튜브 동영상, 핸드폰 어플을 통해 광고를 송출하고 광고를 노출시키고, 판매를 일으키게 되면 돈을 버는 플랫폼입니다. 누구나 시작할 수는 있지만 고 수익으로 가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과 자신만의 노하우가 필요하며, 한 번 콘텐츠를 제작해 놓으면 오랫동안 가기 때문에 월 30~50만 원 정도 수입을 지속적으로 내는 것도 현실적으로 가능합니다.

학생 돈 버는법

국내에서 학생이 돈을 벌기 위해서는 중학교 2학년 이상이어야 하며, 이 또한 학교와 부모님의 동의가 있어야만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대학생 이상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방법으로 다음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사진 판매하기

동영상을 제작하거나 광고 및 작품을 제작할 때 제작자가 필요한 사진을 제 때 찍기가 어렵기 때문에 사진의 저작권을 구매해서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외의 경우 꽤나 보편화되어 있는데 데 어디서나 고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은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사진 사이트로는 셔터스톡이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재택 알바 추천 리스트와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GPT나 AI 그림 그리기 등 편리한 기능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이 전 보다 일이 많이 줄어든 것이 사실이지만 잘 찾아보시면 충분히 할 만한 재택알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