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희망나누미 대출 개인 회생 파산도 가능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취급 중인 대출 상품으로는 개인 회생, 파산 대출, 무직자 대출, 기 대출 과다자 추가 대출, 저신용 대출을 취급 하고 있으며 대출 한도가 타 사 보다 높은편이라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은 다른 말로 고객맞춤 대출이라고도 하는데 거의 모든 상황에서 고객에게 맞춘 것 처럼 대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 특징

우리희망 나누미 대출은 저신용이라 할지라도 연 5%대의 낮은 금리로 대출 상품을 이용 할 수 있고 중도상환 수수료과 중개 수수료가 없습니다. 간편한 절차로 당일 대출도 가능하며 개인 정보를 유출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취급 중인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희망나누미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 신청 조건근무 경력 1개월 이상

만 20세 이상 65세 미만

대출 금리5%~20%
대출 한도최대 5천만원
대출 기간최장 1년

대출 신청 조건은 근무 경력 1개월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타 사의 대출 조건인 3개월 이상 근무, 6개월 이상 사업 영위 등의 조건에 비하면 비교적 간단하게 대출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희망나누미 회생, 파산자 전용 대출

대출 신청자격만 20세 이상 65세 미만

개인 회생, 파산 면책자라면 이용 가능

대출 한도최대 5천 만원
대출 금리5%~20%
대출 기간최장 1년

저신용을 넘어 회생 파산자, 회복 중인 분이라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가 5천만원 까지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자금을 유통할 수 있습니다.

우리 희망나누미 무직자 대출

대출 신청 조건무직자 혹은 취준생이라면 가능

만 20세 이상 65세 미만

대출 한도최대 2천만원
대출 금리5%~20%
대출 기간최장 1년

현재 직업이 없는 취준생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나이 제한만 맞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자영업자 대출

대출 신청 조건사업자 등록일이 1개월 이상이라면 가능

만 20세 이상 65세 이하

대출 금리5%~20%
대출 한도5천 만원
상환 기간최장 1년

사업자 등록일이 1개월 이상이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기존에 다른 대출 상품과 비교 하자면 1년 이상은 사업을 영위 해야 대출 진행이 가능한데 1개월이라는 조건은 굉장히 간편한 듯 합니다.

여성 전용 대출

대출 신청 조건만 20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 / 65세 미만
대출 한도최대 5천만원
대출 금리5%~20%
대출 기간최장 1년

여성 전용 대출은 여자라면 누구나 대출 이용이 가능하고 나이 제한만 65세 미만이라고 한다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프리랜서 비정규직 맞춤 대출

대출 신청 자격소득이 있는 프리랜서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 20세 이상 65세 미만

대출 한도최대 1억원
대출 금리5%~20%
상환 기간최장 1년

프리랜서 및 비정규직 맞춤 대출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로 소득증빙만 가능 하다면 최대 1억원 까지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부동산 자동차 담보 대출

대출 신청 조건부동산, 자동차를 본인소유로 가지고 있는 분
대출 금리5%~20%
대출 한도최대 10억원
대출 기간1년 이내

부동산이나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신용 대출과 다르게 담보물을 제공 하기 때문에 비교적 금리가 저렴한 대출 상품입니다.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 – 고객센터 전화번호

010-8328-5762번으로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09시 부터 오후 18시 30분 까지 입니다.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은 이전 과 비교 해 보았을 때 대출 한도는 더 높아졌고, 대출 금리는 더욱 낮아졌으며 대출 조건은 더욱 넓어진 것을 확인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사업자 등록번호는 2021-경북구미-0054번으로 정식 등록 되어 있었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우리 희망나누미 대출 신청 조건과 대출 한도 금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출 금리는 본인의 상황에 따라 차등적용 되며, 기 대출이 있어도, 개인 회생 파산 중이어도 폭 넓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었습니다. 하지만 대출 상환 기간이 최장 1년이기 때문에 대출 상품을 이용 하실 때는 꼭 상환 계획을 세우고 난 뒤 이용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