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구하는 곳 (빌리기 쉬운 곳)

30만원 구하는 곳 (빌리기 쉬운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신용이라 할지라도 대출 한도 300만원 까지는 1금융권에서 간단히 대출이 가능한데 이유는 일반적인 신용등급을 이용 해서 대출을 진행 하는 것이 아닌 LG, SK, KT 등 통신사 등급을 이용 해서 대출하기 때문입니다. 신용등급과 별개 이기 때문에 비상금 대출을 이용 하게 되면 30만원, 50만원 대출은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30만원 구하는 곳 (소액대출 할 때 주의할 점)

폰테크 대출이나 일명 (폰깡), 신분증으로 대출 하는 신분증 대출은 현재 1~2금융권 어디에서도 취급하고 있지 않고, 대출 보호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이용 하지 않는 것이 좋고 통신 등급 대출이나, 카드사의 소액대출을 이용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 전에 이용 했었던 SC 제일은행 토스 비상금 대출, sbi 사이다 뱅크, 티뱅 대출, 모두 현재 서비스가 종료 되었습니다.
  • 전에는 통신 등급을 통해 대출할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았지만 점차 줄어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한국 장학재단 생활비 대출

대출 신청 자격국내 대학교 재학 중 혹은 입학 예정인 분

학자금 지원 8구간 만 35세 이하 학부생

직전학기 최저 이수학점 12학점 이상 이수

직전학기 C 학점 70점 이상 성적

방통대 혹은 온라인 매체 수업 중싱 학교

대출 한도1년에 최대 300만원 학기 별 150만원
대출 금리1.7%대
상환 방법자발적 상환, 의무적 상환

채무자 본인의 자발적 상환 혹은 의무적 상환으로 상환을 진행 할 수 있으며 금리가 가장 저렴한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이용할 수 대출 조건이 맞는 대학생 이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고려 해 보아야 할 대출 상품  입니다.

애드리펀드론 모바일 100만원 대출

대출 신청 조건신용 등급 1~6등급 이내의 20세 이상 내국인
대출 금리4.9%~19.9%
대출 한도최대 100만원
상환 방식원리금 균등상환 최장 10개월

애드리펀드 3만 캐시 이상 보유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신용 등급에 영향이 없는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페이충전대출

대출 신청 조건신한카드 체크카드 보유 혹은 비회원 전용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최소 30만원 최대 100만원
대출 금리6.1%~15.6%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

대출 기간은 최소 2개월 부터 최장 1년 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금리 인하권을 요구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금리 인하권을 요구 할 때는 1544-0887번을 통해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DGB 핀크 비상금 대출

대출 신청 조건DGB 대구 은행의 자체 심사로 대출 여부를 판단함
대출 금리20% 이내
대출 한도300만원
상환방식자유상환 (마이너스통장 방식)

핀크 비상금 대출의 특징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필요할 때 바로 꺼내 쓰고 원할 때 바로 상환할 수 있는 자유상환방식 대출 입니다.

신한은행 참신한 500 대출

대출 신청 자격만 30세 이상 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
대출 한도최소 10만원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11.9%~19.9%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신한은행 참신한 500 대출은  만 30세 이상이면 저 신용이라도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이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777번 입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대출 신청 조건만 20세 이상 60세 이하 (채무 불 이행 등록자 제외)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3천 만원
상환 방법원금 자유 상환, 만기 일시 상환

리드코프의 자체 신용 평가 시스템을 적용 하기 때문에 저신용인 상태라 할지라도 부결 사유로 부터 조금 더 자유로울 수 있는 대출입니다. 성실하게 상환을 진행하게 된다면 이 후에 같은 조건으로 추가 대출 혹은 재 대출도 가능합니다. 신용 불량자인 상태에선 부결 사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30만원 구하는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전에는 통신 등급으로 많은 2금융권 회사에서 대출을 융통 해주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이번 년도 후반기에 들어 서면서 하나 둘 씩 비상금 대출 (통신 등급 대출)이 막혀 가고 있는 추세로 보입니다. 가장 금리가 저렴한 대출은 한국 장학재단 소액 대출로, 이 외에는 1금융권의 카드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편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