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일자리 사이트 (구인구직) 정보

외국인 일자리 사이트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장부터 상시 채용하는 아르바이트까지 많은 종류의 일자리들이 있으며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집 근처의 일자리 까지 알아보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비교적 손쉽게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 일자리 사이트 – 밴드 (외국인 일자리모임)

외국인 일자리 모임 밴드는 마사지 및 조선소, 건설 현장 등 많은 일자리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 여러 구인구직 글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확인하기 간편하고 바로 핸드폰 전화번호로 문의해서 구직을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평택에 일자리가 많아지기 시작하면서 평택과 관련된 건설 현장 일자리가 많아 보이는 모습입니다.

알바고

알바고 사이트는 외국인 일자리 및 외국인 중고차 등록을 지원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생산 건설 관련 일자리를 전국적으로 찾아보실 수 있고, 월평균 300~400만 원 정도의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외국인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세종 강원, 대전, 충남, 충북, 전남, 전북, 광주, 경남, 경북, 대구, 울산, 부산, 제주 근처의 외국인 관련 일자리를 한눈에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잡 코리아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외국인 일자리로 검색하면 학력무관 및, 외국인을 채용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고 일반적인 생상 건설 관리뿐만 아니라, 자신의 특기를 살릴 수 있을만한 일자리가 많이 보였습니다. 영상편집 및, 디자인, 웹툰 모델링 제작 등의 일자리가 가장 많아 보이네요.

알바천국

알바천국에서도 외국인 가능 탭을 통해 외국인도 할 수 있는 일자리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시급은 기본 9,400원 정도부터 시작하며 단순 업무부터, 주간 고정 및 편의점, 배달대행, 주방 직원, 주유소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문화 가정 혜택 총 정리

외국인으로 한국에서 결혼을 해 생활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일자리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지만 정부에서 지원하는 다문화 가정 혜택을 한 번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기세나, 통신료 등 많은 부분을 지원받을 수 있고, 일자리와 연계해서 교육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기 때문에 꼭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외국인 대출 가능한 곳

1년 이상 거주할 수 있는 비자만 있다면 충분히 대출 가능한 곳이 몇 곳 있었습니다.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외국인 전세대출도 있기 때문에 주택이나 아파트를 구매하는 경우라면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세대출을 받기 위한 조건으로는 최소 F4 비자가 있어야 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외국인 일자리 사이트와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문화가정에 대한 혜택도 많고 F4비자만 있다면 전세대출을 통해 내 집 마련도 가능했는데요. 외국인이라고 해서 돈을 덜 주거나 하지는 않으니, 차근차근 한국생활을 배워나가 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