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런 알바 후기 수입은 얼마나 될까?

오픈런 알바 후기 수입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오픈런 알바는 다른말로 줄 서기 알바라고도 하며 백화점 주변에 거주하고 있는 분이라면 비교적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이 전에는 일 당 30만 원도 받고 일을 할 수 있었으나 최근에는 뉴스나 방송에서 많이 알려져 시간 당 최저시급 금액을 받거나 하루 10만 원 ~ 20만 원 정도의 금액을 받고 줄서기 아르바이트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픈런 알바 하는법

  1. 카카오 오픈 채팅방 줄서기, 오픈런 검색 마음에 드는 방 입장
  2. 매장 웨이팅 후 명품 구매대행 및 전화로 웨이팅 걸기 선택 후 아르바이트 시작

매장 웨이팅과 비교 했을 때 전화로 웨이팅 거는 것은 비교적 쉬워 보일 수 있으나 웨이팅 전화가 끊이지 않고 걸리기 때문에 하루 종일 전화연결을 해서 예약 (약 1,000통은 걸어야..)을 진행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명품소비도 많이 줄어든 추세이기 때문에 오픈런 구직이 이전 보다는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오픈런 알바 후기 수입은?
오픈런 알바 후기 수입은?

오픈런 후기

저는 퇴근하고 주말에 할게 없어 부업을 알아 보다가 오픈런을 하게 되었습니다. 웨이팅 시간이 길어서 돗자리를 챙겨 갔었고 여름철이여서 모기에 물릴까봐 에프킬라도 같이 구비해서 웨이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12시간 정도 기다리게 되었는데 저 뿐만 아니라 오픈런을 하러 온 아르바이트 분들도 있어 그렇게 외롭지는 않았고 가끔 멍 때리고 싶고 돈이 필요할 때 한 번씩 하고 있습니다.

수입은?

시급제로 돈을 받게 되고, 시급 12,000원 이상 부터 15,000원 까지 웨이팅한 시간만큼 돈을 받게 됩니다. 짧으면 3시간 정도 웨이팅을 하는 경우도 있고 길면 24시간 까지도 웨이팅을 할 때도 있습니다. 따라서 주말 마다 하루 10시간 씩 웨이팅을 한다면 추가 수입으로 30~40만 원 정도는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오픈런 알바 후기 수입은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줄서기를 기다리면서 과제를해도 되고, 단어장을 보면서 시간 떼우기도 가능하지만 가만히 있는 것을 잘 못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지 않으며 심심하면 친구도 데리고 같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