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 기록 있어도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연체 기록 있어도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금융권에서의 대출은 사실상 불가능하며 연체라 할지라도 단기 연체자, 장기 연체자, 채무 불이행자 등으로 분류가 나뉘기 때문에 장기 연체자 까지는 대출 진행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기 때문에 다른 대출 상품도 노려 볼 수 있는데 어떤 대출 상품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체 기록 있어도 대출 받는 곳

연체 기록 있어도 대출 받는 곳은 담보물을 제공하고 대출받을 수 있는 전당포 대부 상품이나, 신용 등급과는 별개로 통신 등급을 활용해서 받을 수 있는 비상금 대출 등이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 정도로 더 많은 한도 금액이 필요한 경우라고 한다면 사금융권을 이용해야 합니다. 신용 등급이 낮은데 대출을 하기 위해서는 금리가 높은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 같습니다.

애플론 연체자 대출

애플론 연체자 대출은 정부지원 대출을 받았을 때 서울보증보험을 담보로 하는데, 서울보증보험이나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이미 받아 연체가 있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20% 이내
대출 한도100만원 ~ 1천만원
상환 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정부지원 대출이나 통신등급으로 비상금 대출을 연체하고 있는 분들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기간은 1개월부터 최장 5년까지이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신용 대출

리드코프 신용 대출은 연체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이며 단기 연체자, 장기 연체자는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채무 불이행으로 신용불량자가 되신 분은 이용할 수 없는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나이 제한은 만 20세부터 60세 미만 까지입니다.

대출 금리20% 이내
상환 방법원금 자유상환
대출 한도최소 100만원 최대 3천만원

대출 한도는 최대 3천만 원까지이며, 리드코프의 자체 신용평가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비교적 저신용등급이라 할지라도 대출 허가가 잘 나오는 편입니다. 직업에 대한 제한도 없기 때문에 주부나 일용직 근로자, 어려운 사업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햇살론 15

햇살론 15는 카드 연체 기록이 있어도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시중은행에서 취급하는 곳이 많지만 개인적으로 농협 햇살론을 추천드리며 대출 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20% 이상의 (대부업, 캐피털, 카드론) 혹은 고금리 채무를 3개월 이상 정상 상환 중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9.17% ~ 9.47%
대출 한도생계 자금 최대 1,500만원
대환 자금 최대 3,000만원 (생계 및 운영자금 포함)
상환 방법원금균등분할 상환 방식

급여 소득자의 경우 연 소득 1,200만 원 이상이 되어야 하며 사업 소득자 혹은 연금 소득자의 경우 연 소득 600만 원 이상이 되면 대출 신청 대상이 될 수 있고, 대출 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장 5년 까지입니다.

오렌지 전당포 대부 담보 대출

오렌지 전당포 대부에서는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담보물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하며 즉시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취급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 백금, 플래티넘 다이아시계 ( 보증서가 있어야 제 값을 받을 수 있음)
DSLR 카메라, 노트북명품 자전거

진품이 아니거나 장물을 담보로 맡기는 경우 형사고발을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정품 물건을 맡기고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통신 등급 대출 –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본인의 통신등급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업 소득에 관계 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 내국인, 회생 파산 면책 신청 사실이 없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최소 50만원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5.689%~15%
상환 방법마이너스 통장 형식

대출까지 신청하는 시간이 1분이 채 안 될 정도로 간단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만큼 300만 원 이하의 금액을 이용하고 상환을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지금 까지 연체 기록 있어도 대출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채무불이행 (신용불량자) 상태만 아니라면 소액이나 1~3천만 원대의 대출을 이용할 수 있긴 하지만 금리가 많이 부담되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기존 대출을 상환하고 신용등급을 관리한 후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