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pc 게임 추천 스팀게임 TOP5

어린이 pc 게임 추천 스팀게임 위주로 아빠, 엄마, 아이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양만 좋다면 바로 구매해서 PC로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꼭 PS5,나 닌텐도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유명한 캐릭터가 나오거나 인기가 많으면 가격이 비쌀 수 밖에 없지만 게임 또한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재밌는 게임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어린이 pc 게임 스팀

국내 온라인게임만 즐겨 보신 분이라면 스팀 플랫폼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해외유저 혹은 온라인 게임 현질 유도에 지치신 분들은 스팀 플랫폼을 이용해 게임을 구매해서 즐기곤 합니다. PS5, Xbox, 닌텐도 + 국외 정발 게임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국내 어린이 pc 게임 개발사는 불법 복제로 인해 이전에 거의 전멸 하다 싶히 했기 때문에 국내에서 만든 게임을 찾으려고 해도 찾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 따라서 좋은 사양의 컴퓨터만 있다면 언제든 스팀 플랫폼을 이용해 최신 게임들을 아이와 즐겨볼 수 있습니다.

PS5나, 닌텐도에 정식발매가 되더라도 보통 스팀 PC판으로 나오기 까지는 3개월 정도 시간이 걸리고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게임의 손 맛 까지 느껴보고 싶은 분이라면 게임패드 (10만 원 내외)도 구매해서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꼭 돈을 많이 쓰지 않더라도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도 있기 때문에 끝까지 글을 읽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어린이 pc 게임 추천 도라에몽
어린이 pc 게임 추천 도라에몽

노진구가 다른 행성으로 가게 되면서 우주선이 고장나고 우주선을 고칠 때 까지 목장을 경영하는 게임입니다. 이전에 동물의 숲, 스타듀벨리 등을 플레이 해 보셨던 분이라면 상위호환으로 재밌게 즐기실 수 있고 RPG 요소도 들어가 있으면서 아이들이 재밌어하는 NPC 등 낚시, 채집 등 즐길 것이 다양합니다.

  • 2인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아이들의 학습요소 또한 많이 들어가 있는 게임입니다.

예를 들면 계절에 따라 수확할수 있는 채소 및 과일이 바뀌게 되고, 여러 물고기를 잡아볼 수도 있으며 목장을 경영하면서 동물들과 상호작용을 하고 동물들의 새끼를 받아 키우기도 하며 어른 아이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다음으로 추천드릴 스팀 어린이 게임은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최신작인 박사의 여름방학 게임입니다. 평점도 매우 긍정적이며 부모님도 어렸을 때 접했었던 짱구를 보며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마찬가지로 방학 동안에 여러 활동을 하며 아이들에게 학습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봅니다.

  • 짱구 시리즈가 원채 스토리 몰입력이 좋기 때문에 충분히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도시생활에 지쳐, 일본의 시골 분위기를 느껴 보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턴 더 라인 (turn the line)

턴 더 라인
턴 더 라인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와이프나 아이와하기 좋은 게임으로 2인용 플레이가 가능하고 시간 내에 케이크를 만들어 검사관에게 가져다 주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협동해서 케익을 만들어야 하고 캐릭터들을 모을 수 있는 수집요소가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토끼캐릭터 들이 케익공장을 경영 하기 때문에 트레일러만 보셔도 하고 싶은생각이 드실거라 생각 되네요.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

레고 스타워즈
레고 스타워즈

레고 스타워즈 게임은 이전 작과는 다르게 정식 한글화 패치되어 있는 게임으로 아이와 즐기기 좋습니다. 레고월드 게임 시리즈 중 가장 재밌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부모님이 스타워즈 팬이라면 레고와 함께 스타워즈 메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상징적인 영웅이나 빌런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탈것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 스타워즈 메인스토리가 너무 재밌고 몰입이 좋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쥬니어 네이버

쥬니버 네이버
쥬니버 네이버

부모님 세대들 또한 쥬니어 네이버를 즐기면서 자란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 전에 한 차례 서비스 종료를 했었다가 다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유명한 영어 동요나, 핑크퐁, 메이저 애니메이션 등이 많고 게임 뿐만 아니라 아이들 학습에도 좋기 때문에 저도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뭣 모르고 네이버에서 이것 저것 누르다가 쥬니버에서 옷 입히기 게임이나 간단한 플래시 게임을 많이 즐겼던 추억이 있는데 지금은 그 때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되고 콘텐츠가 많고 학습요소도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침

지금까지 어린이 pc 게임 추천 스팀게임을 알아 보았습니다. 스팀 게임은 정말 재밌어 보이긴 하지만 돈이 어느 정도 들어가기 때문에 섣불리 결제하기 망설여 지기도 하는데요. 아이가 게임에 흥미가 없을 수도 있으니 충분히 쥬니버 부터 해 보면서 조금 더 퀄리티 좋고 메인 스토리가 좋은 게임을 해 보고 싶다 하면 스팀 게임으로 넘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