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해외 국내 저렴하게 구입 하는 곳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해외 국내 저렴하게 구입하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플랫폼은 스팀 뿐만 아니라 여러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스팀에서 할인을 안 한다고 해서 다른 플랫폼에서 할인을 안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해외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로는 isthereanydeal이 있습니다. 장황하게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홈페이지 한 곳에서 여러 게임 회사의 할인율을 확인해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 간편합니다.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 isthereanydeal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인 이즈데어애니딜은 해외 게임 회사들의 할인율을 비교해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한국의 다나와 홈페이지랑 비슷한 면이 있는데 원하는 게임을 우측 상단에 검색하시면 바로 해당 게임의 할인 가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isthereanydeal
  • 게임을 구입 하시기 전 한국에서 활성화가 되는지 체크를 하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 구매 한 게임은 스팀 프로그램 내에서 쿠폰 입력을 통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여러 할인 사이트를 찾아볼 필요 없이, 한 번의 검색으로 다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쉽게 가격 비교를 한 뒤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볼 때는 다른 회사에서도 게임을 등록해서 유통하는 것이기 때문에 구매해도 별 다른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이나, 스팀의 약정 내규에 다른 회사에서 구매 한 게임은 등록하면 안 된다는 규정이 있기 때문에 참으로 애매한 부분입니다.

파나티컬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 파나티컬은 국내에서 운영하는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입니다. 보통 신작 게임은 할인을 잘 안 하는 편인데, 신작 게임 할인도 확인해 보실 수 있고 기존에 해외에서 스팀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해외에서 활성화가 잘 안 되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국내 스팀 할인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스팀 게임 우회 접속 구매

스팀 게임을 물가가 낮은 나라로 VPN을 돌려 그 나라의 계정을 생성 한 뒤 스팀 게임을 구매해서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 부분 X사에서 쉽게 검색 할 수 있는 보통게임의 10/1 가격 등의 게임이 대 부분 이런류이며, 계정활성화를 위해 현지 카드를 이용 하는 과정에서 한 번 적발되면 그 카드를 이용한 사람들이 문어발식으로 적발되기 때문에 언제든 정지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구매하셔야겠습니다.

  • VPN을 이용해 해당 접속 국가로 스팀 계정 아이디를 생성 -> 처음 1회 구매할 때 해당 나라의 결제 수단으로 지갑 충전
  • 1회 이후부터는 지갑 충전만 하면 이용할 수 있는 개념

최근 제가 찾아본 바로는 가장 핫 했었던 나라가 터키와 아르헨티나였었는데 우회 접속하는 과정에서 대 부분 거의 다 막힌 상태로, 지갑 충전을 하기 전에이미 국가가 한국으로 나와 버리는 등 거의 다 막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팀 국가 변경

스팀 국가 변경은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따로 진행이 되지 않고 해당 국가에서 이용하는 결제 화폐로 결정됩니다.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더라도 본인들은 할 수 있는 것이 없고, 결제했을 때 국가가 바뀌게 되니 어쩔 수 없다는 내용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해외계정으로 한 번 뚫리면 오래 쓴다는 말이 이런 부분에서 나온 듯합니다.

마침

지금 까지 스팀 게임 할인 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즈 데어 애니 딜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여러 가지 회사의 게임을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여러 사이트를 다룰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우회 접속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으며 다른 게임사의 할인 게임을 구매하는 경우 영구정지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따로 아이디를 파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