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증명사진 어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셀프 증명사진 어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증명사진의 경우 4×6 사이즈로 사진을 찍게 되는데 최근엔 핸드폰 사진촬영 기술이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핸드폰 기종만 좋다면 충분히 어플을 통해 증명사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의 기능도 다양하기 때문에 확인해 보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셀프 증명사진 어플 기능

셀프 증명사진 어플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플 마다 지원하는 기능이 조금 씩 다르기 때문에 어플을 고르실 때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1. 배경화면을 지워주는 기능
  2. 사진출력 기능
  3. 여권 사진 및 얼굴 보정 기능
  4. 파일 저장 및 원하는 배경 컬러
  5. 의류를 포토샵으로 만들 수 있는 기능

신분증의 경우 나라마다 원하는 사진의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간단하게 어플을 통해 원하는 나라의 신분증 사이즈를 확인해 보시고 저장 및 출력을 하실수 있습니다.

증명사진 애플리케이션

증명사진 애플리케이션
증명사진 애플리케이션

심플하게 스마트폰으로 찍은 증명사진을 저장하고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해당 어플의 가장큰 장점은 사이즈 조절을 비교적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점입니다. 가로 3cm x 세로 4cm 부터 가로 7cm x 세로 7cm 까지 이용할 수 있는 사진크기가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기미 및 주근깨를 보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셀프증명 여권사진, 운전면허증사진, 증명사진

여권사진, 운전면허증 사진, 증명사진
여권사진, 운전면허증 사진, 증명사진

어플이름은 “셀프증명”으로 국내에 필요한 사진에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배경을 파란색이나 분홍색 등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고 만든 파일을 직접저장할 수 있으며 증명사진을 주문해서 직접 인화하실 수도 있습니다. 증명사진의 경우 배경의 누끼를 따는 것이 어려운데 해당 어플은 누끼 따는 것을 AI가 도와주기 때문에 더욱쉽게 만족스러운 증명사진을 뽑아내실 수 있습니다.

  • 보정기능에 얼굴 갸름하게 하기 및 밝기 기능이 있습니다.
  • AI가 누끼를따주기 떄문에 배경을 쉽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반명함판 부터 퍼스널 컬러프로필 까지 다양한 사진 사이즈를 제공합니다.

증명 사진 앱여권 면허증 이력서

증면 사진 앱
증면 사진 앱

“증명사진 앱”은 여권이나 면허증 이력서에 필요한 사진을 찍을 때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무료로 여러 번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서 쉽게 사진을 만들 수 있고 이력서, 면허증, 여권, 일반 크기 등을 제공하고 전부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신분증, 여권사진 편집자

신분증 여권사진 편집자
신분증 여권사진 편집자

신분증 여권사진 편집자는 각 나라 별로 필요한 신분증 사진의 사이즈를 확인해 보고 사진으로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8개국 이상의 100개 이상의 문서에 맞는 양식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자동 배경제거 기능
  • 8개 국 중, 100개 이상의문서 중 선택할 수 있는 기능
  • 신분증 파일을 JPEG로변환 및 저장과 공유 할 수 있는 기능
  • 이미지에 전문 의류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

지원하는 의류의 종류는 남성, 여성, 아동까지 지원이 되기 때문에 간단한게 편집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사진 및 여권 사진 메이커

여권사진 메이커
여권사진 메이커

여권사진 메이커는 거의 전 세계 모든 신분증 사진 사이즈를 알아보고 출력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JPEG 파일 뿐만 아니라 PNG 파일 및 웹에서 용량을 절약할 수 있는 WEBP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최근 기술인 WEBP 저장 방식을 지원한다는 것과 많은 나라의 신분증 형식을 지원한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셀프 증명사진 어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방에서도 간단히 사진을 촬영하고 필요하다면 의류 합성도 가능하며 배경 누끼를 없앨 때는 AI가 도와주기 때문에 별 다른 어려움 없이 몇 번이고 마음에 드는 증명사진을 다시 찍어 원하는 신분증이나 여권사진으로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