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바퀴벌레 퇴치 후기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바퀴벌레 퇴치 후기정말 잘 되는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해충 또한 정해진 약품만 쓰다 보면 내성이 생길 수 있고, 서식환경 및 계속 해충이 생길 수 없는 환경이라고 한다면 계속해서 바퀴벌레에게 고통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세스코는 이런 부분을 원천 봉쇄 하기 때문에 후기가 좋은 편인데 가격부터 후기까지 자세히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의 기본적인 가격은 다음과 같으며 해충의 종류가 써야 하는 약제품에 따라 가격차이가 조금 더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 일본 바퀴벌레 초기비용 25만 원, 독일 바퀴벌레 20만 원 가량

평수초기 퇴치 (2개월)정기관리 (10개월)홈멤버스 안심 12개월 
10평 이하16만4천매 월 2만2천원매 월 3만2천원 
11~30평19만7천원매 월 2만6천원매 월 3만8천83원 
31~40평22만5천원매 월 2만8천원매 월 4만2천83원 
41~50평24만9천원매 월 3만1천원매 월 4만6천583원 

세스코 가정집 퇴치 비용은 다음과 같으며, 초기 퇴치 및 정기관리 홈멤버스 안심 12개월 서비스로 나뉘어 있습니다. 정기관리 및 홈멤버스 안심 서비스는 매 월 결제 금액 기준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원룸의 경우 10평 이하에 해당되기 때문에 초기 퇴치 비용은 16만 원 정기관리 비용은 매 월 2만 2,000원 홈멤버스 안심 12개월은 3만 2,000원입니다.

  • 해충은 같은 서식환경이라면 3개월 내 80% 다시 출현하게 됩니다.
  • 정기관리는 4개월 주기로 방문을 진행하게 됩니다. (1년에 3회)

해충을 제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될 수 있다면 “생활환경”도 중요하기 때문에 해충 퇴치와 더불어 청소를 직접 하거나 혹은 의뢰하고, 정리를 하며 설루션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바퀴벌레 퇴치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바퀴벌레 퇴치

바퀴벌레 퇴치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는 일반 업체와는 다르게 국내에 서식하고 있는 바퀴벌레 (독일바퀴, 미국바퀴, 일본바퀴, 먹바퀴)에 맞는 약품을 쓰고 내성이 생기지 않도록 국내 서식 해충 731종을 직접 사육하고 연구해 해충 별로 특화된 약제를 사용해 퇴치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에 덧 붙여 친환경 약제로 만들어 독성이 약해 사람에게도 무해한 것이 특징입니다.

  • 1000여 가지의 레시피로 만든 300여 가지의 약제가 있어, 해충의 내성이 생기지 않도록 3개월마다 약품을 교체해서 진행합니다.
  • 직접 멕스포스겔을 뿌려 효과를 보는 경우도 있으나 내성이 생기기 때문에 결국엔 한계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재래시장 같은 곳에서 아저씨들이 판매하는 “바퀴벌레 약”을 구입해서 효과를 보신 분도 있다고는 하지만, 바퀴벌레의 종류에 따라 먹힐 수도 있고 안 먹힐 수도 있으며 결국엔 내성이 생겨 한계가 있습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후기

  1. 세스코의 효과를 가장 많이 본 곳은 연식이 오래된 아파트나 주택 등입니다.
  2. 1층에 위치하고 있고 화분이 있거나, 햇빛이 잘 안 들어오는 곳도 세스코 후기가 좋았습니다.
  3. 주변 여건상 바퀴벌레가 박멸되지 않고 끊이지 않는 경우 매 월 정기관리로 유지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나 연립식 주택의 경우, 자신이 아무리 해충의 서식환경을 바꾸고 잘 관리한다 할지라도 바퀴벌레들이 배관을 타고 이동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끊이지 않게 바퀴벌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이해가 필요하며, 해충들이 드나들만한 문 틈새나, 벌어진 곳을 잘 막아두시는 것도 미리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마침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바퀴벌레 퇴치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스코가 방문하고 난 후, 바퀴벌레가 한 뭉터기가 죽어서 발견되고 그다음부터 바퀴 벌레를 볼 수 없었다는 분들부터, 너무 오래된 연식의 아파트인 경우 세스코도 어쩔 수 없다고 포기한 케이스도 있는 것을 보면 무엇보다 생활환경이 중요하고, 바퀴벌레는 자신의 몸의 1/3까지 눌러 틈만 있으면 얼마든 들어올 수 있기 때문에 의뢰를 하시고 해충 퇴치를 받으면서 기사님에게 여러모로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팁을 물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