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복구 프로그램 추천 유료 업체 비용

무료 복구 프로그램 추천 유료 업체 비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작업을 하다가 본의 아니게 문서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을 날려 버리게 되거나, 중요한 파일을 무의식적으로 휴지통에 넣고 삭제할 때가 있습니다. 지운 지 오래되지 않았으면 바로 복원이 되며, 유료로 복원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료 복구 프로그램 활용 하는 방법

이전에 가장 널리 통용 됐었던 무료 복구 프로그램은 레쿠바였지만 최근에는 4 DDIG 프로그램도 많이 쓰는 추세입니다. 먼저 무료 프로그램으로 복구하고자 하는 파일을 먼저 찾아 보신 후에, 삭제 한지 너무 시간이 오래되어 복구할 수 없거나 용량이 커서 복구할 수 없는 경우라고 한다면 유료 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고려해 보셔야겠습니다.

Recuva (레쿠바)

복구 프로그램 Recuva는 실수로 휴지통에 버리고 영구 삭제한 파일을 복원할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쿠바 정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다운로드하여서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버전도 있는데 유료버전이 다른 점은 자동 업데이트나 가상 하드 드라이브 지원, 프리미엄 지원 등을 해 주기 때문입니다.

  • 링크를 타고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설치 과정에서 복구하고자 하는 파일 형식을 설정해 줍니다. (그림, 음악, 문서, 영상, 압축파일, 전자우편, 기타)
  • 복구할 디스크와 폴더를 설정 해 주신 후 설치를 완료합니다.

설치한 파일을 열어 보면 바로 최근 삭제했던 파일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 만약 해당 파일이 없으면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유료 복구 업체를 찾아보셔야 합니다.

4 DDIG 윈도

복구 프로그램 4 DDIG 윈도 파일은 노트북 내장 외장 드라이브, USB, SD 카드 등의 모든 데이터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사진, 비디오, 문서 및 오디오를 포함해서 1,000개 이상의 파일 유형을 복구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공격이나, 포맷 실수로 삭제 한 파일을 복구 하기도 간편하고 MAC에서도 지원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유료 복원 업체 비용

무료 프로그램으로 시도를 해  보았는데도 복원이 되지 않은 경우라고 한다면 전문 데이터 복구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보통 1건에 10만 원씩 받는 경우가 많으며 용량이 적은 경우 5만 원 비싼 경우에는 20만 원 까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복원의 경우 500G, 1T 등 용량에 따라 복구 비용이 다르며 논리적 증상일 대나 물리적 증상일 때에 따라서 비용이 다르게 측정되기도 합니다.

  • 하드디스크를 복원하는 경우 복구 한 파일을 받을 하드디스크를 하나 더 준비하셔야 합니다.
용량비용
320GB15만원
500GB20만원
1T25만원
2T35~40만원

대략적인 비용은 다음과 같으며, 이 외 USB/SD T-flash를 복구하려는 분이라면 논리적, 물리적 증상에 따라 가격이 조금 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종류용량비용
소프트웨어 논리8G 이하
16G 이하
5만원
7만원
하드웨어 물리8G 이하
32G 이하
8만원
15~30만원

노가다 퇴직금 (건설일용근로자) 지급기준과 받는 방법

코스트코 환불하는 방법 (취소, 반품 규정) 기한은 언제까지?

마침

지금 까지 복구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했는데도 복원이 되지 않았을 때는 유료 프로그램을 통해 복구를 진행하셔야 하고, 대 부분 실수로 지워서 복구하는 경우가 대 다수이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중요한 파일은 따로 보관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