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월드 1.5 업데이트 하는 법

이번 림월드 1.5 버전은 갓패치라 불릴 정도 DLC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편의성이 많이 개선 되었는데 스팀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이거 그냥 자동으로 최신 업데이트 되는거 아니야? 생각할 수 있지만 현재 정식 업데이트로 나온 것이 아닌 베타버전이기 때문에 따로 설정을 해주셔야만 1.5 베타 버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림월드 1.5 업데이트 하는 법

스팀게임은 원래 업데이트가 나오면 자동으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는 것이 맞으나 림월드의 경우 베타 버전을 먼저 거치고 그 다음 정식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설정을 따로 하셔야 합니다. 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림월드 1.5 업데이트
림월드 1.5 업데이트

스팀에 로그인하신 후 “설정”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림월드 1.5 업데이트
림월드 1.5 업데이트

설정 버튼의 중간 쯤에 위치하고 있는 “베타” 버튼을 클릭하신 뒤 “ubstable”을 클릭해 줍니다. 이 후 베타 버전 업데이트가 완료 되면 1.5 버전으로 플레이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림월드 1.5 패치
림월드 1.5 패치

패치가 완료 되면 기존에 있던 1.4.3901이 아닌 1.5.4046로 표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번 업데이트에서 추가 된 주요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릭터가 쓰러지고나서 기어다닐 수 있음
  • 서재 시스템과 책 시스템이 도입 됨 (연구, 오락 효율 증가)
  • 광질할 때 한 번에 원하는 광물을 채굴 할 수 있음
  • 2칸 짜리 문, 실내 등이 새로 생김
림월드 1.5
림월드 1.5

업데이트 하시면 새로 만들어진 아이템인 서재와 실내 등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림월드 1.5 업데이트 하는 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림월드는 DLC를 구매하면 구매할 수록 게임이 더욱 난이도가 쉬워지는 느낌이라 저는 일부러 DLC를 구매하지는 않고 있는데 이 번 패치로 편의성을 느끼고 나니 DLC를 더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