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콘 현금화 하는법 사용처는??

이전에는 문화상품권이 전부 였지만 최근에는 해피콘과 상품권이 새로 나오게 되면서 상품권의 사용처가 더욱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구입하려고 한다면 더 8%~10% 정도는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사용처가 마음에 안든다면 얼마든지 현금화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해피콘 현금화 하는 법과 사용처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은 SPC 계열사 회사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흔히 알고 있는 파리바게트, 베스킨 라벤스, 뚜레주르, 컬쳐랜드, 베라, 던킨, 파스쿠찌, 쉑쉑 버거, 등에서 현금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거의 대 부분이 사용 가능합니다.

  • 해피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이용 가능한 사용처를 전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콘 현금화

해피콘 현금화에 앞서 해피콘과 해피머니는 같은 것이고, 모바일로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것을 해피콘이라고 합니다. 해피콘의 유효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지막 충전일 혹은사용일로 부터 12개월
  • 유효 기간이 지난 경우 소멸 되어 복구 불가능

편의점 상품권

해피콘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편의점 상품권”으로 교체한 뒤 쿠폰 판매 어플을 통해 현금화 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 현금화 하지 않더라도 편의점 상품권은 중고 플랫폼에서도 현금화 수요가 많기 때문에 판매하기도 간편 하고 해피콘 포인트로 10%~20%까지도 할인을 진행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현금화 방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1.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접속
  2. 사용처, 쇼핑 탭 -> 오프라인 사용처
  3. GS 25 (모바일 상품권 전용) : 해피콘
해피콘 현금화 편의점
해피콘 현금화 편의점

구매 후 니콘과 같은 쿠폰 판매 어플을 통해 바로 판매 하거나, 중고 플랫폼을 통해서 판매하시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 전환

네이버 페이는 계좌와 연동 되어서 해피 포인트로 충전하게 되면, “출금하기”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1.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접속
  2. 사용처, 쇼핑 탭 -> 온라인 사용처
  3. 네이버페이로 전환
해피콘 네이버 페이
해피콘 네이버 페이

두 방법 중 더욱 편리한 방법으로 현금화 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현금화 하는 과정에서 쿠폰 판매 어플을 이용하는 경우라면 문제 생길 일이 없지만 문화상품권 거래를 하는 경우 중고 플랫폼에서 사용자 간에 거래사고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사고가 난 계좌인지 조회하는 등,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면 그냥 니콘과 같은 어플로 현금화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침

지금까지 해피콘 현금화 하는 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네이버 페이나, 편의점 상품권 할인율이 계속 달라지기 때문에 할인율을 참고해 보시면 더 좋게 현금화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