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팅 어플 추천 : 즉석만남 앱

데이팅 어플 추천 : 즉석만남 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팅 어플은 한 차례 아르바이트나, 남자 성비가 많았다는 등의 논란이 있었습니다만 최근에 나온 데이팅 어플은 아르바이트를 발견한 경우 1억 원을 보상해 준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신뢰감이 많이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어떤 어플들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데이팅 어플 주요기능

데이팅 어플을 이용하면서 시간과 돈을 아끼기 위해선 반드시 인증된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어플인지 알아보아야 합니다. 데이팅 어플은 자선사업이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결제는 하고 이용해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과금 유도가 많거나 비인증 사용자인 경우라면 시간낭비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확실히 확인하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데이팅 어플 추천 – 헬로 톡

헬로 톡

헬로 톡 어플은 언어 공부를 위한 어플로 언어교환을 하거나, 원어민과 대화를 통해 언어 대화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최근 데이팅 어플의 성비에 대한 분석 결과가 나왔었는데 여자 성비가 가장 많은 어플이기도 했습니다.

데이팅 어플 추천 –  섬데이

섬데이 데이팅 어플은 나이 성별 허위 회원이 없고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아르바이트를 발견한 경우 1억 원을 배상해 준다는 슬로건도 있고, 나와 상대방의 공통점 키, 체형, 비흡연, 학력, 직업, 연소득 등을 기재해 나의 장점을 부각하고 알릴 수 있는 소개팅 어플입니다.

  • 과금 유도가 적은 편입니다.
  • 알바 회원이 없어서 믿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교적 최근 만들어진 어플로 매칭 시 상대방과 연락하는 방법이나, 보상까지 많은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Zoe 동성 데이트

zoe 동성 데이트 어플은 양성애자 및 동성애자 레즈비언 위한 데이팅 어플입니다. 인증된 사용자만 쓸 수 있는 어플로 프리미엄 결제를 하는 경우 누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수는 100만 이상이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 프리미엄 결제는 1개월, 3개월, 12개월 단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weet meet (스윗 밋)

스윗 밋
스윗 밋

스윗밋 어플은 인증된 사용자 전용 어플로 진지한 관계를 맺거나 동네 친구 및 같은 지역에 있는 남녀를 찾아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꼭 데이트 상대를 찾기 위해 이용하는 어플이아니고 친구를 찾을 때도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취향에 맞는 친구를 사귀는데도 활용할 수 있는 동네친구 만들기, 데이팅 어플입니다.

동네친구 만들기 어플 – 1KM

1km 어플은 동네 친구 및 소모임 이성친구를 만나기 위한 어플로 출시 된지는 꽤 오래 지난 어플입니다. 이전에 하이데어가 유행 했던 시절, 돛단배와 마찬가지로 꽤나 인기 있었던 어플인데 지금도 서비스 중입니다.

동네친구 만들기 어플 – 주변 톡

주변 톡 어플은 매일 무료 채팅 10회를 제공받을 수 있고 내 주변 대화, 애인 돌싱 등을 키워드로 해서 만나고 싶은 이성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 검색을 통해 비슷한 나이 때의 회원을 추천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국제결혼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국제결혼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국제결혼 사이트나, 다른 데이팅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다문화가정에 대한 혜택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참고해볼 만한 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팅 어플 성비

최근 데이팅 어플의 성비를 확인해 보면 남자 회원 수가 90%에 가까운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자는 대 부분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고 데이팅 어플을 이용하더라도 경쟁률이 치열하다는 것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마침

지금까지 데이팅 어플 추천, 즉석만남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국제결혼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방법이 많기 때문에 여러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