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결혼 사이트, 비용 다문화가정 혜택

국제결혼 사이트, 비용 다문화가정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많은 베트남 국제결혼의 경우 1,100만 원~1,700만 원 정도의 금액으로 결혼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성혼이 된 사진이나 상대의 프로필 사진을 보기 위해선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인증절차를 거치거나 문의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마다, 지원하는 국가도 다르며 후기도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여러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문화가정의 지원 혜택

현재 국내에서는 다문화가정을 위해, 주택지원, 통신비 25%할인, 학점은행제 수업료 50% 감면 상수도 요금, 전기요금 감면, 정부지원 대출, 기초생활보장 지원, 한국어 교육 지원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국제결혼 사이트에서 프로필을 볼 수 없는 이유

이전에는 국제결혼 사이트에서 프로필을 볼 수 있었으나 2021년 부터 시행된 국제결혼법으로 인해 상대방의 프로필을 보여주어 계약을 유도해내는 것은 불법광고에 해당하기 때문에 여성의 프로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전용 밴드나, 단톡방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제결혼 사이트 다문화가정 혜택
국제결혼 사이트 다문화가정 혜택

국제결혼 사이트 추천 – 가나 국제결혼

가나 국제결혼 사이트에서는 우즈베키스탄, 키르키즈스탄, 카자흐스탄, 러시아, 우크라이나, 베트남 캄보디아에 대한 국제결혼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나라별 항공정보와 국제결혼서류대행을 진행해 주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성혼한 분들의 웨딩갤러리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만 접속해서 조금 휠을 내려보시면 신혼여행 후기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 : 1,500만원
키르키즈스탄 : 1,500만원
카자흐스탄 : 1,500만원
러시아 : 1,500만원
우크라이나 : 1,500만원
베트남 : 1,500만원
캄보디아 : 1,500만원

전부 1,500만원에 진행이 되고 있으며 서울보증보험 피해보상절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가나 국제결혼 사이트에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 손해배상도 약속해 주고 있습니다.

국제결혼 – 이보영의 베트남 결혼

이보영의 베트남 결혼 홈페이지의 특징은, 직접 한국 남자와 결혼한 베트남 여성이 직접 운영하는 국제결혼 사이트라는 것입니다. 기숙사가 따로 있고, 한국어 강의를 하고, 한국문화체험, 예절교육, 김치 만들기 등, 다양한 특별 서비스가 있으며  F-6 비자 요건이 충족된 경우라면 서류대행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국제결혼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형 : 1,180만원
프리미엄형 : 1,280만원 (5성호텔숙박 포함)

홈페이지에서는 국제결혼에 대한 자세한 비용과 내역을 안내 해주고 있으며 사장님이 베트남 출신이기 때문에 조금 더 믿음이 가는 업체네요.

일본 국제결혼 – 라쿠엔코리아

라쿠엔 코리아 국제결혼 사이트는, 결혼 패키지 느낌보다는 결혼정보회사처럼, 일본인의 프로필과, 한국인의 프로필을 게재하 고만 남을 주선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회원 검색을 통해 원하는 이상형을 찾아보실 수 있으며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회원남자 : 가입비 100만원 맞선 1회 30만원
성혼 사례비 100만원
Vip 회원남자 : 가입비 300만원성혼사례비 700만원
P회원별도문의

정회원의 경우 서비스 기간은 1년 6개월이며 회원 매칭 서비스는 5회이고, 프러포즈 신청 서비스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vip 회원은 서비스 기간이 2년이며 이상형 맞춤 서비스와 회원 매칭 서비스 (10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결혼 사이트 – 씨엔디 국제결혼 정보회사 (유럽)

씨엔디 국제결혼 정보회사에서는 동유럽, 서유럽 여성 국제결혼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럽 국가 결혼의 총비용은 약 2,700만 원 정도이며 정식 등록 중개업체로 5,000만 원까지 손해 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자 발급에 대한 조건 등 자세한 내용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국제결혼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엔 전문직 분들도 국제결혼으로 많이 결혼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국제결혼을 해서 잘 사는 분들도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만 이런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