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 가격, 메타인지 학습프로그램 후기

온리원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즈캠프 가격은 약정 일시납형 12개월 178만 8,000원 양정 일시납형 2년 285만 6,000원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약정으로 납부하는 경우엔 보통 월 10만 원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도 거의 항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하기에 앞서 아이들이 흥미를 보이는지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온리원 가격 – 12개월, 24개월

약정 월 분납형 12개월14만 9,000원
약정 월 분납형 24개월11만 9,000원
약정 일시납형 12개월178만 8,000원
약정 일시납형 24개월285만 6,000원

월 분납형의 경우 1년 약정에 14만 9,000원, 2년 약정인 경우 11만 9,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시면 10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온리원 이란? – 학습 관리

초등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모님이 신경을 쓰지 않더라도, 아이의 수준과 성향에 맞는 맞춤 코칭과 마음성장관리까지 해주는 밀착케어가 가능합니다. 학습 프로그램은 지속해서 개편이 되고 있으며 (주)비상교육에서 서비스했던 메타인지 기반 학습 플랫폼인 와이즈 캠프와, 수박씨 닷컴 등 학습 브랜드를 통합해서 업그레이드한 것이 온리원입니다.

  • 학습을 하고, 모니터링을 한 후 컨트롤 하는 방식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메타인지란?

온리원에서 이야기하는 메타인지란 자신의 생각에 대해 판단하는 능력을 의미하고, 이는 자신이 학습을 하면서 제대로 학습을 이해했는가?를 말하는 것이라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학교의 수업이나, 인터넷 강의의 경우 문제를 풀더라도 선생님이 진행하는 경우가 대 다수이기 때문에 자신이 이해했는지 모르는지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부분을 조금 더 확실히 해서 성적을 올리는 교육방법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온리원 – 학습 프로그램

온리원의 학습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타인지 학습 : 자신이 뭘 알고 모르는지 구분해서 모르는 내용은 스스로 공부해서 100% 내 것으로 만드는 능력을 학습합니다.
비주얼씽킹 학습 : 딱딱하기만한 교과서 내용 보다는 자신이 알고자 하는 것을 구조화 하며 창조성을 극대화한 이미지 학습법으로학습에 관심을 두게 합니다.
교과서 학습 :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딱딱한 교과서 내용도 머리에 들어오게 학습합니다.
프리미엄학습 : 수준 별로 나누어 다양한 영역의 학습이 가능합니다.
창의융합 플러스 : 이야기를 보고 맞는 활동 수행, 매월 2회 신규 학습 내용 오픈
화상수업 : 소통과 참여가 있는 화상수업으로, 성적과 성격을 고려한 수업방식입니다.

학습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으며, 비주얼싱킹 학습에서 개뼈노트, 나만의 노트, 개뼈 챌린지 등으로 더욱 세분화가 됩니다. 이 외에도 비주얼 화상수업이나 1:1 전화 튜터링 마음 챙김 서비스로 심리 진단을 통해 진로와 흥미정서 성격 등을 파악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온리원 학습 – 후기

아이가 자매나, 형제가 있는 경우 한 아이디로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 딱딱한 내용으로 학습하기보다는 시각적인 비주얼싱킹 학습 방법으로 아이들이 공부에 흥미를 가지는데 장점이 있으며, 컨트롤 (커뮤니티와, 토론) 등을 이용해 본인이 진짜 학습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정말 사용하기 나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온리원 학습 메타인지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무료체험으로 10일이 가능하며 자신도 학창 시절에 메타인지가 중요했다고 생각했던 학부모인 분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학습 플랫폼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