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대문 꽃시장 영업시간은?

서울 남대문 꽃시장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꽃시장은 도매소매를 하러도 많이 가지만 원예나 조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서울 남대문 꽃시장 영업시간을 알아보시고 직접 방문을 해서 저렴하게 꽃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서울 남대문 꽃시장이나, 대동종합상가나 같은 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서울 남대문 꽃시장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남대문 꽃시장 위치

  • 지하철 4호선 화현역에서 내린 후 5번 출구 방향으로 나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 남대문 꽃시장 영업시간

  • 여러가지 상가가 밀집 해 있기 때문에 영업시간이 조기에 종료 될 수는 있으나 연중무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상점이 쉰다고 해도 다른 상점이 영업을 하기 때문인데 한 가지 주의하실점은 공휴일과 같은 시기에 방문을 하시게 되면 오전 중으로 꽃이 다 팔리고 금방 영업시간이 끝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법정공휴일이나 주말에 방문 하실 때는 최대한 빨리 방문하셔야 좋은 품질의 꽃을 적당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있긴 있는 영업시간

  •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영업일은 연중무휴이긴 하지만 보통 평일 때의 꽃집이라고 한다면 오전 05시 부터 시작해서 오후 17:00시 까지 운영하는 곳이 많습니다. 보통은 그렇긴 하지만 가끔가다 연장근무를 하는 곳도 있기도 하고 조기 영업종료를 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간편히 참고만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과 같은 경우는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가까운곳에 사시는 분들은 간편히 대중교통으로 가는 것이 맘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울 남대문 꽃시장 대동종합상가

앞서 설명드린대로 미리 가서 구매를 하시는 방법도 있지만 온라인으로 주문을 한다고 해서 내용물이 크게 다르거나 바뀌지는 않습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꽃가게가 많기 때문에 직접방문하시는 것이 귀찮으신 분이라면 어플을 이용해서 꽃 배달을 주문하시거나 아니면 홈페이지로 주문을 진행하시는 것도 나름 시간을 아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무리

원예나 조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끔 견학이나 상품들을 구경하기 위해 들르기에도 좋습니다. 이전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으나 요즘에는 코로나 사태도 있고, 집에서도 간편히 전국으로 배달이 가능하기 떄문에 사실상 영업시간이 조기종료되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합니다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간편히 남대문 꽃시장을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