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터미널 꽃시장 영업시간

고속버스터미널 꽃시장 영업시간은 꽃상가가 모여있기 때문에 거의 연중무휴라고 보실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휴무는 있고 보통 꽃을 판매하는 시간은 오후 23시 30분 부터 오전 12:00시까지 판매를 진행하게 됩니다. 꽃이 들어오는 시간과 인기 많은 꽃다발이 들어오는 시간도 있고,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만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 꽃시장 토요일 일요일

  •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영업시간이 보통의 상점과는 다르기 때문에 시간에 잘 맞춰 가야지만 원하는 꽃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도매혹은 소매 성격이 강하기도 하고, 고속버스터미널과 밀접해 있기 때문에 그 만큼 찾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 꽃시장 영업시간

꽃 들어오는 날

꽃이 들어오는 날 구매를 하게 된다면 희귀물품에 대한 수요가 어느 정도 충당되기 때문에 꽃을 구매하기 더욱 쉬워질 것이라 생각이듭니다. 꽃이 들어오는 날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로 보통 경조사나 꽃이 필요한 때는 주말이 많은데 될 수 있으면 미리 가서 구매를 하시는 것이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고속버스터미널 조화시장 영업시간

  • 꽃시장의 영업시간은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고 또 한가지 조화시장의 경우에는 00시 부터 시작을해서 18:00시 까지 영업을합니다. 영업을 하는시간이 많이 넉넉하기 때문에 조화시장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영업시간 보다는 오히려 주차장소를 잘 찾으시는 것이 더욱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차시설

야외에 따로 주차시설이 있긴 하지만 워낙에 차가 많이 다니는 지역이기 떄문에 개인적으로 지하철이나 버스를타고 방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비용도 만만치 않고 고속버스터미널 꽃시장 주차요금은 1시간에 6.000원 정도로 싼편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꽃시장을 이용하시면 할인권 2.000원 짜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꽃시장 영업시간 주차시설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디퓨터 화기 분재 품목 등 다양한 원에 제품이 판매되고 있고 겨울이 지나고 곧 꽃의 계절이 오기 때문에 포장주문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