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6~7등급 대출 가능한 곳 후기

신용등급 6~7등급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신용 상태이긴 하지만 6~7등급이라면 충분히 대출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라면 더욱 원만하게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차이 – 6등급, 10등급

신용등급 6~7등급이라면 충분히 낮은 신용등급이지만 등급에 따른차이는 분명히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 정도라면 (연체가 없고, 대출이 없고, 신용카드가 없는) 사회 초년생의 평균 정도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6등급 : 사회 초년생 아무 것도 진행하지 않은 상태
  • 신용등급 7~8등급 : 1금융권 대출을 진행하기가 어려워짐
  • 신용등급 9~10등급 : 2금융권 대출을 이용해야 하지만 부결이 자주 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정도로 대 부분 3 금융권을 이용함.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마지노선이 신용등급 7등급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회 초년생의 경우 가장 피해야 할 것은, 후불 교통카드 연체나, 부모님의 카드로 현금서비스를 받는 경우 충분히 신용등급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신용등급 6등급 대출로 가장 먼저추천드릴 곳은 햇살론 유스입니다. 정부지원 대출로 대출 금리가 가장 저렴하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상환에 대한 걱정도 많이 덜한 것이 특징입니다. 만 19세 이상~34세 미만연 소득 3,500만 원이라면 대출 신청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3.6%~4.5%
대출 기간최장 15년
대출 한도최대 1,200만원

햇살론 유스는 대출 기간도 넉넉하고, 생활자금대출이라면 대출 한도도 적당한 편이기 때문에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신용등급 6등급 대출 상품입니다.

JB 우리캐피탈

JB 우리 캐피털 무직자 대출은 직업이 없고 소득이 없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신용등급 6등급 내지 7등급 사이라면 대출 신청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주부, 프리랜서, 자영업자, 직장인 모두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16%~20%
대출 한도최대 2,000만원
대출 기간1년 ~ 5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대출 금리와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신용등급 6등급 대출 – 러시 앤 캐시 무카드

무카드는 어플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 대출, 재대출, 만기연장 서비스를 모두 어플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연20% 이내
대출한도최대 3,0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 자유상환

대출한도가 많이 필요한 경우라면 러시 앤 캐시의 무카드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겠으며 어플로 신청이 간편하기 때문에 쉽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982번입니다.

우리 카드 올인원 대출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은 2 금융권 대출 상품 중 평판이 좋은 편이며 만 25세 이상의 개인 이라면대출 신청 대상이 될 수 있으며 대출 한도가 가장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 금리4.7%~19.7%
대출 한도최소 300만원 최대 5,000만원
대출 기간6개월 1년, 1년 반, 2년, 3년

만 25세 이상이라는 조건이 있고, 1 금융권 대출보다는 조금 더 금리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대출 한도가 5,000만 원까지이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용등급 7등급 대출 – 핀크 어플

핀크 어플에서는 비상금 대출, 똑똑 대출, 생활비 대출을 금융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통신등급으로 핸드폰 인증을 통해 대출 진행이 가능한 방식이며 대출 한도는 적으나 편리하고 신용등급에 관계 없이 대출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출 금리20%미만
대출 한도생활비 500만원
비상금 대출 300만원
상환 방법만기일시, 마이너스 통장 방식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도 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도 내에서 간편히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입니다.

하나 원큐 신용대출

하나 원큐신용대출 또한 어플로 간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으며 어플 내에서 음악이 나오고 ,축구 경기나, 골프 경기 티켓을 구매 하실 수도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2.931%~3.531%
대출한도최대 1억5천
상환 방법만기일시상환 방식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을 하신 분과, CB사에서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측정되는 분이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가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신한 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한 저축은행은 1 금융권 신한은행과는 다른 저축은행으로 만 30세 이상, 나이스 신용평점 590점 이상이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연 소득 1,200만 원 이상인 직장인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11.9%~19.9%
대출 한도최소 10만원 최대 500만원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신한 저축은행의 참신한 500 대출 또한 저신용자 분들이 많이 찾는 대출상품이며 부결사유가 적은 편이기 때문에 이용하기 좋습니다.

OSB 저축은행 – 신용대출 osb 다이렉트론

osb 저축은행 다이렉트론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신용평점 NICE 기준 350점 이상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는 충분히 부결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8.9%~19.9%
대출 한도최저 100만원 최대 1,500만원
대출 기간최대 60개월 이내

나이스 신용평점 기준으로 350점 이상은 신용등급 9등급 ~ 10등급이라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신용등급 8등급까지는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충분히 이용해 볼만합니다.

한성 저축은행 – 모바일 EF-G론 신용대출

EF-G론 신용대출은 NICE 신용평점 600점 이상 신용상태가 양호한 분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14%~18%
대출 한도최대 1,000만원
상환방법자유상환 후 만기일시상환

대출 금리와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마침

지금 까지 저신용등급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6등급 7등급일 때 알아본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후기라고 봐도 무방 할 텐데요. 대출은 상환해야 하는 돈이기 때문에 신청하실 때는 꼭 상환계획을 세우시고 진행하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