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대출,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신차 대출 할부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차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은 1금융 대출과 2금융 대출 상품 등이 있습니다. 당연히 대출 조건은 1금융권이 더욱 까다로운편이긴 하지만 2금융권 신차 대출 상품이라 하더라도 그렇게 금리가 높은편은 아닙니다. 1금융권 신차 대출 부터 2금융권 신차 대출 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신차 대출 가능한 곳

신한 마이카 대출
현대 캐피탈 자동차 대출
국민은행 자동차 금융
우리은행 우리드림카
하나은행 1Q 오토론

기본적으로 1금융권 자회사인 캐피탈에서 운용하는 대출 상품도 있으며 금리가 가장 저렴한 신차 대출은 신한 마이카 대출로 최저 1% 대의 금리 부터 시작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상의 경우 간단히 신차가 필요하신 분이라고 적어 놓았지만 상담 후 더욱 자세히 대출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마이카

대출 신청자격 조건신차가 필요하신 분
최저금리최저 1%
최대한도최대 1억원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신한은행 전화상담 번호는 1577-9561번 입니다.인지세의 경우 5천 만원 이하인 경우 부담이 없으며 5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인 경우 7만원 1억원 초과 10억원 이하인 경우에는 인지세 15만원의 부담이 있습니다.

  • 금리 부담이 적으며 국내의 거의 모든 차종이 대출 대상이기 때문에 대출 후기 또한 좋은편입니다.

우리드림카대출 (신차)

대출 신청조건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분
대출 한도최대 6천 만원
대출금리최저 3.82%~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재직증명서 자동차매매계약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자동차등록원부가 필요합니다.

KB 국민은행

대출 신청자격신차가 필요하신 분
대출금리최저 1%~2.3%
상환방식최장 10년까지 대출 가능
  • 지원 해 주는 차종 : 현대 제네시스 기아 쉐보레 쌍용 르노삼성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미니 볼보 재규어 랜드로버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마세라티 맥라렌 에스턴마틴 푸조 시트로엥 DS 벤틀리 롤스로이스
  • 도요타 렉서스 혼다 포드 링컨 지프 캐딜락 테슬라*

하나은행 1Q 오토론

신청조건6개월 이상 재직,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내국인
대상차량승용차 전차종, 승합차 화물차, 대형이륜차
대출한도신차구입 대환자금 최대 6천만원

중고차 구입 중고차대환 최대 4천만원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최소 1년 최장 10년
  • 필요한 서류 :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 자동차매매계약서
  • 자동차등록원부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마무리

지금까지 신차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통 대출 한도는 차량 가격 범위 이내에서 정해졌었고 가장 저렴한 금리 대는 1% 부터 시작해서 많아도 10% 이내 였습니다. 신차는 중고차 보다 대출 금액이 더욱 많이 잡히기 때문에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때는 상환 계획을 세우신 후 이용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