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중계사이트 국내 해외 고화질로 보는 방법

EPL 중계사이트 국내 해외 고화질로 보는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정식 판권을 가지고 있지 않은 곳이라면 계속 주소를 돌려 막기 하다가 언젠간 이용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대 부분이고 계속 주소를 찾아야 되기 때문에 조금 돈을 들이더라도 편하게 고화질로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PL 중계사이트

국내에서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곳은 에이클라 회사인 스포티비 나우가 유일합니다. 일본 지역까지 중계권을 통합으로 획득했기 때문에 현재는 일본에서도 EPL 경기를 보기 위해서는 국내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해외 사이트들 또한 있는데 될 수 있으면 정부에 세금을 내는 국내 중계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PL 중계사이트 국내 해외
EPL 중계사이트 국내 해외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나우는 앞서 설명드린 대로 국내에서 EPL 판권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회사이며 이 외에도 챔피언스 리그, 라리가, MLB, NBA,  생중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외 스포츠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거의 올인 원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 베이식 이용권 가격 7,900원 프리미엄 이용권 14,900원
  • 모바일, PC 지원 (동시접속 불가능), 생중계 경기 및 VOD 서비스 제공
  • PC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스포티비 온을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각 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춘다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구독하고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에이클라 TMI

에이클라 회사에 대해 조금 덧붙여 말하자면 베트남을 제외 한 동남아시아 전 지역에서 스포티비를 운영하고 있고, 3 시즌 동안 평균 700억 원가량 (약 2,000억 원)을 투자해서 EPL 중계권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경쟁사로는 쿠팡플레이와 일본의 DAZN과 경쟁을 벌였었는데 결국 EPL 판권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EPL 중계사이트 NBC

미국에서 EPL 중계판권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는 NBC로 시청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NBC 홈페이지를 통해 중계일정을 확인하고 경기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해설이 필요하신 분이거나 미국에서 결제가 더욱 용이하고 간편하신 분이라면 추천드리며 마찬가지로 실시간 경기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국 BBC, BT sports, Prime video

영국에서 EPL 중계판권을 가지고 있는 곳은 BBC 방송국과, BT 스포츠, 프라임 비디오 등이 있습니다. EPL 리그가 영국리그인 만큼 많은 방송사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EPL의 정식명칭은 English Premier league의 줄임말입니다. 영국에서는 거의 웬만큼 알만하거나 들어본 방송사라면 모두 EPL을 중계를 하고 있는데 한국으로 따지면 MBC, KBS, SBS 등 메이저 방송사에서 모두 중계해준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캐나다 Sportsnet, TSN, CBC, TLN

캐나다에서 EPL 판권을 가지고 있는 곳은 스포츠넷, TSN, CBC, TLN입니다. 마찬가지로 캐나다 지역에서 결제가 용이하신 분이나 해당 지역에서의 해설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영국 이 외에 나라 중 가장 많은 EPL 서비스 판권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EPL 고화질로 보는 방법

무료로 이용하는 곳의 경우 고화질을 기대하는 것은 안되며, 이런 사이트에서도 고화질로 스트리밍을 해버리면 시비관리 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사실상 거의 어렵다고 보시는 것이 맞고 있다고 하더라도 금방 없어지는 경우가 대 다수입니다. 고화질로 보는 방법은 요금제에 가입하고 보는 것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EPL 중계사이트 판권 가지고 있는 곳과 국내 해외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판권을 사들이기 위해 3 시즌에 2,000억 원을 투자한 만큼 이용자 분들 또한 가격이 오르기 전에 제 값을 내고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