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어플 (기독교) 추천, 후기

CCM 어플 (기독교) 추천, 후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CM이란 Contemporary Christian Music의 약자로 장르를 불문한 현대 기독교 음악을 의미합니다. 장르는 다르더라도 현대음악과 발맞춰  하나님을 찬양하는 음악이며 어플을 이용하면 쉽게 CCM을 들어 보실 수도 있습니다.

CCM 어플 후기

CCM 곡 북마크CCM 연속 듣기
어린이 찬송, 장르별 찬송가악보 제공

CCM 어플의큰 특징은 다음과 같으며 어플마다 지원하는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기능이 어떤 것인지 먼저 알고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한 어플에서 기능을 다 지원해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기능을 먼저 찾고,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 찬송가

새 찬송가 어플은 와이파이 환경에서 손 쉽게쓸 수 있으며 검색 기능이 있어 원하는 곡을 쉽게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을 통해 좋아하는 CCM 플레이리스트를 작성하고 이용할 수도 있으며 한국 찬송가공회, 악보 및 교독문 주기도문, 사도신경, 십계명 등을 저작권 허락을 받아 이용하는 어플입니다.

  •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장점입니다.
  • 찬송가의 악보를 확인할 수 있어 여러모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복음성가 모음

복음성가 모음 CCM과 찬송가 연속 듣기 어플은 인기 있는 찬송가를 모아 확인할 수도 있으며, 즐겨찾기 기능과 장르별 가수 별로 분류되어 있는 곡을 찾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어플의 UI가 깔끔한 편이며 찬양의 샘 탭에서 들을 수 있는 CCM 곡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새 찬송가, 어린이 찬송

새찬송가 어린이 찬송 어플은 찬송가 듣기 어플로 600여 곡이 되는 CCM 중 본인이 원하는 CCM을 골라서 들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린이 성경 말씀 쏭 TOP10, 여자 사역자 찬양, 남자 사역자 찬양 등 장르가 다양하게 있고 들었던 곡의 평점도 남길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확인하면 새 찬송가, 연속 재생, CCM 인기순위 찬송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CCM 24 찬양 라디오 무료 듣기

CCM24 찬양 라디오 무료 듣기 어플은 기독교와 관련된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으며 라디오에서 제공되는 음악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음악을 맹목적으로 듣기보다 라디오를 들으며 여러 CCM을 접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극동방송 전국 채널CBS 레인보우
FM 98.1, 93.9joy4you
조이라디오ccmlove

이용할 수 있는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침

지금 까지 CCM 어플 추천 목록과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라디오 형식으로 CCM 곡을 듣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CCM24 어플을이용해서 라디오를 청취하며 CCM을 듣는 경우가 많은데요. 누구나 본인의 스타일이 있으니 원하는 기능을 찾아 어플을 이용 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