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암보험 추천, 갱신형, 비갱신형, 보장 내용

50대 암보험 추천, 갱신형 비갱신형, 보장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갱신형 보험 상품의 경우 가입 후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사고가 일어나게 되면 더욱 유리하게 작용 하게 되는데, 50대의 경우 충분히 이런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갱신형 암보험 상품을 많이 가입하는 추세입니다. 갱신형 비갱신형 보험의 장단점과 추천 상품을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갱신형 비갱신형 암 보험 차이

  • 보험 초기에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 갱신형 암보험
  • 초기 보험료가 저렴한 보험 < 갱신형 암보험 (보험료 인상률이 높음)
  • 보험료 인상을 피하기 위한 암보험 < 비갱신형 암보험

갱신형 암보험은 일정 주기마다 계약을 갱신하고, 보험 전 기간에 걸쳐 금액을 납입하게 됩니다. 장점은 초기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며 단점은 갱신 시점에 보험료가 계속 상승하게 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가입 시점에 보험료를 확정 하고, 납입 기간 동안 보험료의 변동이 없으며 납입 기간은 만기 시 까지 입니다. 장점은 보험료가 일정하며, 단점은 갱신형 대비 초기 보험료가 높게 책정이 됩니다.

50대 암보험 추천 방법

최근 암보험 상품은 10년 혹은 15년 주기로 출시 되는 갱신형 암보험이 많습니다. 15년 갱신 상품이라고 한다면 65세 때 다시 한번 똑 같은 암보험 금액으로 80세 까지 다시 한 번 암보험을 적용 받을 수 있게 됩니다.

  • 평균 수명이 늘어나게 되면서 갱신형 상품을 선호하는 경우가 더욱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한화생명 더 착한 암보험 – 비갱신형 암보험

한화생명 더 착한 암보험은 주 계약 80세, 100세 만기 형 암보험 상품으로 갱신형으로 전환 혹은 납입 기간을 자유롭게 설정 할 수 있는 암보험 상품입니다.

암 진단 자금최소 1000만원 ~ 최대 2천만원
보장 하는 암유방암, 전립선암, 여성 생식기 암

직 결장암, 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종속 특약이 가능한 경우는 폐암 및 후두암 보장 특약, 위암 및 식도암 보장 특약, 간암 및 췌장암 보장 특약, 뼈 뇌 및 백혈병 관련암 보장 특약이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50대 암보험 – 자동 갱신형 암보험

삼성 화재 다이렉트 암보험은 100세 암보험 상품으로 유사암, 일반암, 10대 주요암 등에 대한 진단비를 지급 하고, 암 수술비와, 입원 일당 등을 받을 수 있는 보험 상품입니다.

보험 방식10년, 15년 20년 만기 자동 갱신형

100세 까지

보장 내역다빈치 로봇 수술비 보장

통증완화 치료비 연간 1회 보장

항암세기 조절 방사선 치료비 보장

표적항암 약물허가치료시 치료비 보장

위암 및 식도암 대장암 및 소장암 폐암 및 후두암, 간 담낭 담도암 및 췌장암 비뇨기관 암, 유방암, 여성색식기암, 남성색식기암 진단비를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암수술비, 입원 일당 등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암보험 상품입니다.

우체국 50대 암보험 – 2차암 보장형

우체국 암보험은 2차암을 보장 해주는 보험 상품으로 10년 만기 종신 갱신형 보험 상품입니다.

보장 내역일반암 진단 시 3천만원 까지 보장
보장 암백혈병, 뇌종양, 골 종양, 췌장암 식도암

최대 6,000만원 까지 보장

가입 나이최초 0~70세

보험 기간은 10년 종신 갱신형 입니다.

암 평균 치료 비용 종류 별

보험을 가입 하기 앞서 암 평균 치료 비용을 확인 해 보시고 얼마나 보장이 되는지 확인 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고액암의 경우 평균 6천만원대의 치료 비용이 들어가고 평균적으로 약 3~4,000만원 정도의 치료 비용이 들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을 참고 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보건소에서 지원 하는 암 치료 비용 지원 제도도 있기 때문에 같이 확인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침

계속 해서 같은 비용으로 암보험을 이용 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갱신형 암보험을 추천드리고, 약간 보험료가 상승 하더라도 필요한 때 암보험을 보장 받고 싶으신 분이라고 한다면 비갱신형 암보험을 추천드립니다.